퇴역군인 위한 주택융자 정보 세미나
퇴역군인들을 위한 주택융자 정보를 제공하는 무료 세미나가 오는 29일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시30분까지 샌클레멘티 43..
어바인 학부모회 밸류카드 본격 판매
‘어바인 한인학부모회’(IKPA·회장 문혜신)는 학생들의 개학시즌을 맞이해서 교육기금 마련을 위한 ‘밸류카드’(가맹업체 할인 ..
무더위 못견딘 '곰 가족' 주택 뒷마당 수영장으로 '풍덩'
미국 동부 뉴저지 주에 연일 30도를 웃도는 폭염이 계속되는 가운데, 야생 곰 6마리가 더위를 이기지 못하고 한 주택 뒷마당의..
파운틴밸리 주택국 4에이커 부지 매각
파운틴밸리 주택국은 파운틴밸리 리저널 호텔 뒤에 있는 ‘리빙 보조시설’(11360 Warner Ave.) 4에이커 부지를 매각..
어바인 고교들 상위 랭킹 등재 뉴스위크 선정, 유니하이 74위
오렌지카운티 지역에서 어바인 통합교육구에 소속되어 있는 고등학교들이 뉴스위크 선정 상위 그룹에 등재되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만취 상태로 10세 아들에 트럭 운전 맡겼다 법정행
뉴욕주에서 만취 상태인 40대 남성이 자신의 열살 난 아들에게 트럭 운전을 맡겼다가 재판에 넘겨졌다. 뉴욕주 알바니의 지..
다이어트로 우울증 앓던 여성, 자식 두명 익사시켜
다이어트로 우울증을 겪던 여성이 밖에서 놀다 더러워졌다는 이유로 2살과 4살된 자식을 살해하는 참사가 빚어졌다. 영국 데..
그레이트팍 1,029유닛 새롭게 들어선다
오렌지카운티 그레이트팍이 두 번째 변화의 단계를 맞이하게 된다. 이번 주말 ‘파이브포인트’ 도시개발 담당사는 어바인시의 1,0..
소망소사이어티 세미나 실비치 레저월드서 개최
소망소사이어티는 지난 13일 정오부터 실비치 시니어타운 클럽하우스에서 제140차 소망 교육세미나를 개최했다. 실비치 시니어타운..
OC버스 이용객 계속해서 감소
오렌지카운티 지역의 주중 평균 버스 이용객이 지난 10년 동안(2004~2014년) 30%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
어바인 주택시장 가장 활발
오렌지카운티 주택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역은 어바인시이며 매매가 적은 곳으로 뉴포트 코스트로 나타났다. OC 주택측도..
“노후생활 풍요롭게 해요”
“스마트폰 배우니까 손주들과 통할 수 있어요” 풀러튼에 있는 대형 한인교회인 은혜한인교회(담임목사 한기홍) 부설 은혜평생..
“한국 알리려 재주 갈고 닦았어요”
한국 문화 홍보 및 한미 친선교류증진을 취지로 한 대한민국 학생 예능단(단장 홍성태) 미주 공연이 33회째를 맞아 한미 양국의..
“범죄피해 예방·대처법 알려드려요”
“이민가정의 범죄피해 예방과 대처법을 알려 드립니다” 창립 4주년을 맞이한 사우스베이 가정상담소(소장 박태순)가 오는 2..
이지현 작가 ‘올해의 어린이책 일러스트레이션’ 금상 수상
작가 이지현씨의 그림책 ‘수영장’이 미국 일러스트레이터협회가 선정하는 올해의 어린이책 일러스트레이션 최고상 금상에 선정됐다. ..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