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Koreatimes HOLLYWOOD BOWL 2015 / 5월 2일(토) / 티켓판매개시:2월7일 close
Koreatimesus
[부음] 배정웅 시인 부인상
재미시인협회장 배정웅 시인의 부인 정(배)영희씨가 지난 18일 별세했다. 향년 58세. 입관예배는 23일(월) 오후 6시..
질병통제예방센터 내부 ‘안전문제’ 심각
미국인의 보건을 책임지는 연방 질병통제예방센터(CDC)가 실험실 직원의 훈련 부족과 리더십 부재로 내부 안전 유지에 심각한 어..
‘차없는 거리’ 시클라비아 행사
자전거 운전자와 보행자들을 위한 LA의 ‘차 없는 거리’ 행사로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시클라비아’(CicLAvia)..
빅원 대비 상수도관 교체에 150억달러
LA에 빅원이 닥칠 것을 대비해 LA시의 상수도 공급망을 강진에 견딜 수 있는 내진 파이프로 교체하는 방안이 추진되고 있는 가..
LA 필 지휘자 두다멜 부인과 이혼 소송
이달 하순 내한 공연을 할 예정인 LA 필하모닉의 지휘자이자 음악감독인 구스타보 두다멜이 최근 부인과 이혼소송을 벌이고 있다고..
한인 등 아시안 구직자 ‘취업박람회’
남가주 지역 주요 대학들의 졸업시즌을 앞두고 한인 및 아시안 구직자들을 위한 대규모 취업박람회가 LA 일원에서 연이어 열려 한..
선물 같은 하루
포근한 날씨에 동네 한 바퀴 걷자고 길을 나섰다. 놀이터를 지나는데 그 한 켠 벤치에 앉은 두 할머니의 모습이 눈에 들어왔다...
세리토스 시의원 선거를 보고
지난 3일 세리토스 시의원 선거는 이변의 연속이었다. 세리토스 시장을 두번이나 역임한 중국계 후보가 낙선을 한 것도, 수적으로..
선진국의 덕목 (한수민 / 국제로터리 번역부)
30년 전 도미를 준비하던 내게 미국은 어떤 이들의 표현처럼 ‘구세주의 나라’까지는 아니었어도 모든 사람이 자유와 풍요를 구가..
창문을 열면 … (이상숙 / 비영리기관 대표)
긴 겨울이 끝나려나보다… 이번 겨울 동부에서는 질리도록 많이 눈이 왔다. 추웠던 겨울을 살짝 밀어 제치고 오늘은 50도가 훨씬..
메릴랜주서 결의안 통과
일본군 강제 위안부와 현대의 인신매매 범죄를 연계한 결의안이 메릴랜드주에서 처음 통과돼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18일 ..
영화 ‘노예 12년’ 제작진 백악관 방문
지난해 아카데미상 작품상 수상작인‘노예 12년’(12 Years a Slave)의 제작자와 배우들이 20일 백악관을 방문, 버..
불량서클 학생 5명, 친구 살해 모의
애리조나주 한 고교에서 불량 서클 소속 학생 5명이 같은 학교 남학생을 살해하려는 계획을 세운 뒤 이를 실행하려다 경찰에 적발..
한국전 참전용사‘추모벽’건립 재추진
연방 의회가 워싱턴 DC 백악관 앞 내셔널몰에 있는 한국전쟁 기념공원에 대형 추모벽을 건립하는 방안을 다시 추진한다. 2..
“아이폰 빼앗았다” 엄마 독살 시도 12세 소녀 체포
자신의 아이폰을 빼앗았다는 이유로 엄마를 독살하려 시도한 12세 소녀가 경찰에 체포됐다. 콜로라도주 볼더 카운티 셰리프국..

회사안내 | 구독신청 | 독자의견 | 배달사고접수

4525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Tel.(323)692-2000, Fax.(323)692-2020
Copyright© The Korea Time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