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timesus
5개 건설사, 해군 공사 수주
샌디에고 카운티에 있는 5개 건설회사가 미 해군의 9,900만달러의 공사를 공동 수주했다. 지난 8일 미 해군은 캘리포니..
이번엔 집단 무급휴가 워터교육구 교사들 반발
출라비스타 워터교육구가 의료보험 축소에 이어 집단 무급휴가를 실시한다는 방침에 교사들이 반발하고 나섰다. 워터교육구는 지..
부동산 시장 ‘혼조 양상’
샌디에고 카운티 2월 주택 판매가격이 전년 대비 14.2%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부동산 통계 전문업체인 데이터퀵이 최..
北 추정 무인기, 서울지역 7∼9초 간격 촬영
지난달 24일 경기도 파주에서 발견된 북한제 추정 소형 무인항공기는 서울 상공을 비행하면서 7∼9초 간격으로 주요지역을 촬영한..
'아무것도 안따지고' 1만자 작문 통과하면 대학입학
'우리 대학에 들어오려면 2천500자 짜리 작문 4개만 쓰면 됩니다.' 내신, 대학입학자격시험, 학외활동, 추천서 등 대..
'1살 차' 나이 문제로 다투던 50대 친구 살해
부산 동래경찰서는 12일 나이 문제로 시비를 벌이다 홧김에 동갑내기 친구를 살해한 혐의(살인)로 한모(51)씨를 붙잡아 조사하..
삼성전자, 갤럭시S5 세계 125개국 동시출시
삼성전자가 지난 2월 말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처음 공개한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5의 세계 시장 공식 판매를 시작했다. ..
오바마 ‘대한제국 국새’ 반환 초읽기‥韓美 정부 환수문제 긴밀 협의
한국과 미국 정부가 오바마 대통령이 방한시 대한제국 국새를 반환하는 문제를 긴밀히 협의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시민..
빅터 차 <한·미 정상, '中 대북역할' 논의 예상>
박근혜 대통령과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이달 하순 서울에서 열리는 한·미 정상회담에서 북한 문제와 관련한 중국의 역할을 논..
더치커피 노화방지 효과 비타민 C와 비슷
낮은 온도의 물로 오랜시간 천천히 우리는 '더치커피'의 항산화 효과가 대표적 노화 방지 성분인 비타민 C와 유사한 것으로 나타..
손연재, 개인종합 중간순위 5위
'리듬체조 요정' 손연재(20·연세대)가 국제체조연맹(FIG) 리듬체조 월드컵 페사로 대회에서 개인종합 중간 순위 5위에 올랐..
직장 동료의 커피에 소변 넣은 남자 5000달러 배상금 물어
직장 동료의 커피에 오줌을 넣은 남자가 법원으로부터 거액의 배상금을 지급하라는 판결을 받았다고 9일 허핑턴 포스트가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