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쇼 「아침 쇼」(The Early Show, 오전7시·채널2)치아 화장품을 소개한다.
▲뉴스쇼 「굿 데이 LA」(오전7시·채널11)종합 뉴스와 지역 소식, 교통, 날씨 그 외 많은 정보들을 제공한다.
▲교양 「마사 스튜어트의 리빙」(오전9시·채널2)-요리, 원예, 패션 등 다양한 소재에 걸쳐 생활상식이 소개된다.
▲토론 「모리」(Maury, 오전9시·채널9)초대 손님들은 전에 자신들을 놀렸던 사람들에게 새로워진 모습을 보여준다.
▲드라마 「7번째 천국」(7th Heaven, 오후5시·채널5)-맷은 나이 지긋한 이웃을 돕는다.
▲코미디 「모에샤」(Moesha, 오후5시·채널11)-모에샤와 친구들은 졸업식에 참석하지 못할지도 모른다.
▲코미디 「코스비」(Cosby, 오후5시·채널30)-그리핀은 모든 사람에게 건강한 음식을 먹게 하려고 무던히도 애를 쓴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모든 사람들을 미치게 만든다.
▲코미디 「친구들」(Friends, 오후7시·채널5)-레이첼은 조슈아와 로맨틱한 밤을 꿈꾼다.
▲코미디 「사인펠드」(Seinfeld, 오후7시·채널13)-수잔의 인형은 조지에게 어머니를 생각나게 만든다.
▲드라마 「도슨즈 크릭」(Dawson’s Creek, 오후8시·채널5)-도슨은 그레첸을 설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녀를 가만 놓아두고 환경이 어쩔 수 없이 그녀를 몰아가도록 하는 것이라고 결정을 내린다. 그레첸은 전에 다니던 대학으로 여행을 가면서 페이시를 데려간다.
▲코미디 「가운데 말콤」(Malcolm in the Middle, 오후8시·채널11)-기분이 우울해진 할은 아티스트가 되기 위해 직장을 떠난다. 풀이 죽은 프란시스는 봄방학 동안 허드렛일을 하는 직장을 갖는다.
▲「재즈」(Jazz, 오후8시·채널28)-1부. 「검보」편. 재즈가 탄생한 뉴올리언스에 초점을 맞춘다. 음악적인 요소와 문화적인 요소가 한데 어우러져 한 가지로 탄생했다.
▲코미디 「놈」(Norm, 오후8시30분·채널7)-놈은 로리가 대학에 다니는 애송이와 사귀는 것을 보고 자신도 어린 여자에게 돌진해서 젊음을 유지해 보려한다.
▲「그라운디드 포 라이프」(Grounded for Life, 오후8시30분·채널11)-사설 경호원이 션에게 릴리가 먼 곳에서 친구와 밤을 보낸다고 전화로 알려준다.
▲코미디 「드루 캐리」(Drew Carey, 오후9시·채널7)-자녀를 꼭 가지고 싶은 드루는 임신중인 동료와 데이트를 한다. 그런데 직장 내의 다른 어머니가 될 수 있는 동료들이 모두들 드루를 남편 감으로 생각하기 시작한다.
▲「백만달러 짜리 의혹」(Million Dollar Mysteries, 오후9시·채널11)-불법적으로 행해지는 입양과 1997년 다이애나 영국 황태자비의 죽음, 등을 파헤친다.
▲드라마 「천사의 손길」(Touched by an Angel, 오후9시·채널30)-남부 다코타주에 살고 있는 한 농부가 하느님께 항의한다.
▲코미디 「스핀 시티」(Spin City, 오후9시30분·채널7)-마이크와 오래 동안 사귀어왔던 로맨스를 끝낸 카이틀린은 억지로 다시 데이트를 시작하지만 곧 후회한다. 시장님은 장애를 견딜 수가 없다.
▲「아메리칸 하이」(American High, 오후10시·채널28)-학교 밴드는 봄 방학을 맞아 중국으로 여행을 떠난다. 다른 친구들은 바하마로 떠나고 샤나는 그 곳에서 제일 친한 친구인 에비와 서로 다른 점을 발견하고 앨리와 가까워진다.
하이라이트▲코미디 「레이디즈 맨」(Ladies Man, 오후8시·채널2)-건축 기술자 지미 스타일스는 여자들에게 둘러싸인 환경에서 살고 있다. 부인 도나와 어머니, 전 부인, 두 딸들이 그들이다. 지미와 도나는 그들의 결혼 기념일에 싸우지 않으려고 최선을 다한다.
▲단편 드라마 「그가 일어나기 전에」(Before He Wakes, 오후9시·채널2)-한 가정의 어머니요 부인인 여인은 자신의 소비 습관 때문에 거짓말과 도둑질, 그리고 살인까지 저지르게 된다. 재클린 스미스가 주연을 맡았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