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헤미안 댄디 룩’ 이 뜬다
보헤미안 댄디 룩 핵심은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 클래식한 듯 자유로운 캐주얼인 듯 한 절묘한 코디에 있다. 카키 면 바지에 포멀한 재킷을 매치하고 행커치프까지 꽂으면 멋진 보헤미안 댄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드라마‘미워도 다시 한번’에서 멋진 보헤미안 댄디 룩을 선보이는 배우 정겨운. 캐주얼에도 이렇게 실크 스카프 한 장이면 자유로운 듯, 클래식한 듯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한 남자의 패션은 그 남자의 꽤 많은 것을 말해준다. 물론 한 여자의 옷 입는 방법 역시 그 여자의 여러 단면들을 조근조근 말해주는 것이 사실이나 남성만큼은 아니다. 여성 패션 아이템은 남성 패션보다 다양할 뿐더러, 때론 자신의 성격과 전혀 상관없이 파격적으로 혹은 어울리지 않게 보수적으로 하루쯤을 코디하는 경우가 워낙 빈번한 지라 그날 하루의 패션만으로 한 여자의 영혼까지 알아버렸다고 단정짓기는 힘들기 때문이다. 그러나 남성 패션으로 시선을 이동하면 얘기는 달라진다. 워낙 한정된 아이템(고작 입을 수 있는게 아랫도리, 윗도리 몇 가지 뿐이니 말이다)으로 패션을 결정해야 하는 데다 아직까지는 여성에게보다 관대하지 않은 남성 패션에 대한 사회적 시선까지 고려해야 하니 사실 단조롭다 못해 ‘그 타령이 그 타령’으로 보이기가 일쑤이기 때문이다. 게다가 아무리 21세기 LA 한복판이라 하더라도 너무 패셔너블한 남성들은 ‘날나리’라는 인상을 피해갈 수 없기 때문에 그 ‘패셔너블’이라는 컨셉을 어떻게 설정해야 하는지조차 고민스러울 때가 많기 때문이다.월남전 참전 한인들의 모임인 ‘월남전참전자회 미 남서부 지회’(회장 김기태) 회원 39명이 민주와 자유 수호를 위한 헌신에 감사하는 감사장을 …
한국과 텍사스에 본부를 두고 있는 ‘IM 선교회’(대표 마이클 조 선교사)는 지난 16일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OC한미시니어 센터(회장 …
‘번민하는 이웃과 함께’라는 모토로 활동하고 있는 OC 한인 커뮤니티 대표적인 비 영리 기관 중의 하나인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 최)는…
어바인 경찰국은 ‘내셔널 나잇 아웃’ 행사를 내달 5일(화) 5시 30분부터 7시 30분 그레이트 팍(8000 Great Park Blvd) …
가든그로브 시는 지난 24일부터 이스트게이트 공원에 있는 게리 홀 수영장을 응급 보수 관계로 폐쇄한다고 밝혔다. 이 수영장은 오는 29일 재 …
컬럼비아대학교가 팔레스타인 지지 시위에 연루된 학생 70여 명에 대해 퇴학이나 정학 등의 무더기 징계 조치를 내렸다. 컬럼비아대는 22일 지난…
워싱턴 지역 한인 시니어 중 3분의 2는 정부에서 받는 소셜·퇴직연금으로 생활비를 충당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노후의 주수입원은 소셜 시큐리티 …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가 불법이민을 적발하기 위해 고용 서류 점검을 확대하면서 한인 고용주들의 발등에 불이 떨어졌다. 코로나19 팬데믹 이…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