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계 - 아시아나 항공권 500달러 할인 등
로랜하이츠에 위치한 ‘다이아몬드 패밀리스파’(대표 알렉스 조·www. diamondfamilyspa.com)가 고객 40만명 돌파 기념으로 사은대잔치를 마련했다.
지난 8일부터 시작된 ‘크레이지 러브’ 사은대잔치 2탄은 내년 1월3일까지 88일 동안 매일 오후 8시8분8초에 고객 1명씩을 추첨, 아시아나항공의 한국 왕복 항공권 500달러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50달러 이상 구매고객들에게만 응모권이 주어지며 응모 날짜는 고객이 지정할 수 있다.
다이아몬드 패밀리는 스파는 이와 함께 특별 할인 판매도 실시한다.
쿠폰 10장 구입시 150달러, 30장은 300달러, 100장은 888달러에 할인판매하며 지압, 마사지 등 서비스 패키지 쿠폰은 10장 구입할 경우 1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사은 대잔치 첫날인 지난 8일에는 남주연(리버사이드)씨가 행운의 주인공으로 당첨됐으며 9일에는 중국인 셜리 리우씨, 10일에는 크리스틴 정씨가 각각 당첨되는 행운을 누렸다.
다이아몬드스파는 주 7일 오전 8시~오후 11시 개장하며 금~일요일은 24시간 영업한다.
문의 (626)581-0304
<정대용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