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한인상공회의소(KACCLA·회장 김춘식)는 1일 LA 상의 사무국에서 한국농공단지연합회(회장 송재열)와 한미 상공인의 기업경쟁력 강화 및 교류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LA 상의는 이번 협약 체결에 따라 한국농공단지연합회 소속 업체들이 미국에 진출할 때 도움을 주게 되며 또 LA상의 소속 업체들이 한국에 진출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길도 열리게 됐다.
김춘식 회장은 “한국의 우수한 중소기업의 안정적인 성장을 지원하고 LA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당장 내년에 상의 주최로 열리는 전자 엑스포에 한국농공단지연합회 산하 기업체들이 다수 참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LA 상의는 오는 4일에는 경기도 고양시와 업무협약을 맺는 등 한국의 지자체 및 경제 단체들과의 교류 폭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이번 체결식을 위해 미국을 방문한 한국농공단지연합회 소속 10여 회원사 관계자들은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자동차 부품 박람회(AAPEX & SEMA SHOW)를 참관한 후 5일에는 자동차 부품 업체인 IMC와 APW 등을 방문할 계획이다.
<정대용 기자>
LA 한인상공회의소 김춘식 회장(앞줄 왼쪽 네번째)과 한국농공단지연합회를 대신한 전남농공단지연합회 이성기 회장이 양 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1일 업무 협약서에 서명, 교환하고 있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