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가격에서 50% 할인해 판매하고 있는 캐릭터 이불세트.
■ 최저가격 최고품질 명성
■ 3년여 걸쳐 탄탄한 입지 굳혀
■ 웨딩시즌 맞아 다양한 이벤트
3년 전 주변 사람들의 반대에도 무릎쓰고 EB홈마트 내 이불마트를 오픈한 김홍수 대표. 한인타운 터주대감으로 자리잡은 몇몇 마트들과 나란히 경쟁하기란 물론 쉽지 않은 일이었다고 한다. 얼마 못 가 문을 닫을 것이라는 주위의 말과는 달리 꿋꿋하게 한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불마트의 비결은 ‘최저가격 최고품질’과 ‘한국 이불에 대한 향수’에 있었다. 이불마트 한인타운 지점 디제이 이 매니저는 “요즘 대형 마트에서 여러 종류의 아름다운 이불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한국에 대한 향수가 있는 어르신들은 한땀 한땀 바느질을 해 만든 목화솜 이불을 찾기 마련”이라며 “이불마트에서는 한국 전통 무늬가 들어가 있는 한국산 이불들이 한인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다가오는 웨딩 시즌을 맞아 한국산 이불들도 신혼부부들을 위해 탈바꿈했다. 이불마트에서는 웨딩 시즌동안 한국산 웨딩 이불 혹은 웨딩 이불 세트 구입 시 실크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매니저는 “실크에이스, 아리아, 그레이스 등 이름도 특별한 웨딩 이불로 침실의 분위기를 화려하게 바꿀 수 있는 기회”라며 “이불세트에는 4피스(이불,침대매트 커버,베개 커버 2)가 포함되며 가격대는 퀸사이즈 500달러에서 700달러, 킹사이즈는 550달러에서 750달러로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라고 강조했다. 이외에도 침대 사이즈별로 다양한 웨딩 이불을 할인해 팔고 있다.
캐릭터 이불세트도 인기다. 기존 200달러(퀸사이즈 기준)하던 캐릭터 이불세트를 50%이상 할인한 99.99달러에 판매한다고. 퀸사이즈 캐릭터 이불을 단품으로 구입 시에는 59.99달러에 구입 가능하다. 이 매니저는 “캐릭터 이불은 아이들의 아토피 방지를 위해 천연염색을 한 것이 특징”이라며 “저렴한 가격에 아이들의 건강까지 생각한 알뜰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이 매니저는 “김 대표의 경영전략은 간단하면서도 어렵다. 좋은 상품을 싼 가격에 제공하는 원칙이 이불마트가 한인타운에 자리잡을 수 있던 가장 큰 요인”이라며 “앞으로도 파격 이벤트와 신뢰 있는 서비스로 한인들에게 좋은 상품을 내놓을 것”이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8가와 웨스턴 인근 IB 플라자 샤핑몰 내 위치한 이불마트의 영업시간은 월~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8시까지,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8시까지,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7시까지이다.
<김지은 기자>
주소: 808 S. Western Ave.(IB 플라자 2층)
문의: (213)908-0807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