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 “세계 6대 마라톤 2번 완주 했어요” [화제] “세계 6대 마라톤 2번 완주 했어요”](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1/11/20251111165847695.jpg)
일반 마라토너들은 세계 6대 마라톤을 1번 완주하기도 힘든다. 그런데 2번이나 완주한 한인이 있어서 화제다.풀러튼에 거주하는 신유진 씨(68)…

월례 샌디에고순회영사업무가 20일(목) 한인회관에서 오전 10시~오후2시(12-1 중식시간 제외)까지 열린다.예약은 받지 않으며, 번호표는 5…
샌디에고 커뮤니티칼리지(SDCC) 학생 60%가 주거가 불안정하고, 약 25%가 노숙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는 가운데, 이…
산타 마가리타 가톨릭 고등학교에 다니고 있는 제레미 안 군이 한인 이민 가정을 담은 ‘더 코리안 아메리칸’(2024년)을 출간했다.안 군은 이…
지난 7일 대한민국 국가보훈부가 수여하는 6.25 참전용사 뱃지를 전수 받았다. 앞줄 왼쪽부터 조주호, 박준희, 조정섭, 지춘학, 조항운씨 등…























정숙희 논설위원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임지영 (주)즐거운 예감 한점 갤러리 대표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민경훈 논설위원
황의경 사회부 기자
이재묵 한국외대 정치외교학과 교수
김영화 수필가 
▶트럼프 “매우 좋다, 합의 따르겠다” 입장 밝혀연방정부 셧다운을 끝내기 위한 임시예산안이 10일 연방상원 문턱을 넘어섰다.이로써 이날로 41…

한인 2세들의 족쇄가 되고있는 선천적 복수국적법 해결에 청신호가 켜졌다.선천적 복수국적에 관한 위헌적 조항을 개선하기 위한 국적법 기획 간담회…

연방정부 셧다운을 끝내기 위한 임시예산안이 지난 10일 연방상원 문턱을 넘었다. 11일로 42일째 이어진 셧다운은 임시예산안에 대한 연방하원의…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서사라목사님께서 어덯게 하나님을 믿고 만나게 되었으며 어떻게 주의 종으로 헌신하기까지의 내용과 그 이후에 변화된 삶과 예수님을 만나게 되는 과정등 담겨 있는 책으로 정말 은혜스럽고 도전이 되는 좋은 책입니다. 잠자던 저의 영혼도 서사라목사님 말씀을 듣고 책을 보면서 깨어나게 되었으며 이후의 삶이 많은 변화가 되었음을 고백합니다. 믿지 않는 분들에게 추천하며, 아직도 예수님을 믿고 있음으로 나는 안전하다 안전하다 생각하고 계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많은 은혜가 있을줄 믿습니다. 할렐루야!!!
서사라 목사님은 하나님을 믿지 않던 분이었습니다. 그런분이 어떻게 예수님을 믿게 되었는지 알려 주시고 예수님을 만난 귀한 변화의 간증을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책입니다. 이 책은 누구든지 살아계신 주님을 영접할 수 있도록 영적 세계를 알려줍니다. 성령의 역사가 있어서 반드시 거룩하게 변화받습니다. 성도와 목회자도 성령과 성경을 더 잘 깨닫고 열리게 되는 아름다운 미래가 담겨져 있습니다. 불신자에게도 추천할 수 있으며 귀한 생명의 보화를 전해드립니다. 오래동안 잠자는 신앙에서 생동하는 신앙으로 새롭게 될 좋은 만남입니다.
우리는 죄인입니다 예수님을 믿고 영접을하여도 우리는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의 그긍휼로 매일의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성령님을 인정하는삶을 살아야합니다 성령님을 무시하고 터부시 하며 살아가는 우리인간들은 주님을 주인으로 인정하며 인격적인 우리주님을 존중하며 신뢰하는 이마지막시대를 볼수있도록 신부로서 하나님나라에 소망을 두게하는 주님께서 예비하신 성령의 그리스도인을 통하여 하나님께서 만드신 아주귀한 깨달음을 주시는 긍휼의 책입니다 할렐루야
회개하지 않고는 다음구절이 넘어가지 않는 성령께서 강력히 붙들어 주시는 은혜의 책입니다. 하루 온종일 붙들고 기도하면서 읽었습니다. 모두가 다 읽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냥 천국지옥 간증이 아닌 말씀이 실제가 되도록 견인합니다. 성회 동영상의 은혜보다 더 깊은 은혜가 임합니다. 그리고 말씀을 읽을 수 있는 권능이 더해져 말씀이 열립니다. 성령의 조명하심이 무엇민지 경험하게 되실 것입니다. 강추합니다. 이 책은 초신자부터 목사님들에게 이르기까지 모두 읽기에 참 좋은 성경과 같은 은혜가 임하는 그런 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