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안함과 스타일링… 어떤 옷과도 매치업
▶ 블랙·화이트서 그린·옐로까지 컬러 마음껏
로퍼는 맨발에 착용해도 스타일리시하지만 톡톡 튀는 컬러의 양말과 함께 매치하면 세련미 넘치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왼쪽부터 ‘포엔자 슐러’의 도마뱀 패턴(lizard pattern) 로퍼. 745달러. GUCCI의 모카신/로퍼(moccasin with horsebit) 전통적인 로퍼디자인의 구찌 비조 포인트 가죽이 미려하고 앞코부분이 얇게 잘 빠졌다. 640달러. 프라다의 그린 컬러가 돋보이는 우아한 로퍼. 아메리칸 로퍼 브랜드의 대명사인 ‘GHBASS’의 제품. 98달러. ‘생 로랑’ 바이 에디 슬리먼(Saint Laurent by Hedi Slimane)의 레더 슈즈 695달러. 처치스 잉글리시 슈즈의 카프 레더 페니 로퍼 505달러.
올해 구두 패션에서 주목할 만한 트렌드는 ‘납작한 신발’인 플랫슈즈다. 클래식한 나이키나 아디다스, 버켄스탁 같은 스포츠화와 스니커는 물론 ‘로퍼’(loafer)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플랫슈즈 바람은 거세게 불었다. 이 중 가장 핫한 트렌드는 ‘로퍼’다. 원래 ‘로퍼’의 뜻은 ‘게으른 사람’. 신발로서의 로퍼 역시 특별한 노력 없이 발등에 아무렇게나 걸쳐서 신을 수 있다는 의미에서 이런 이름이 붙여졌다. 로퍼의 기본 디자인은 굽이 낮고 발등을 덮는 스타일로 발등 부분을 끈이나 단추로 고정시키지 않고 절개선으로 장식하는 것을 기본으로 한다.올해 초 LA 카운티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한인 가정들에 대한 한인사회의 지원 온정이 계속되고 있다. 산불 피해자 돕기 성금 캠…
서세모 박사하와이에서 37년간 한인들에게 의료 봉사활동을 펼치고, 활발한 의학 연구를 통해 한국 의학 발전에도 기여한 서세모(1930~2019…
유스타 파운데이션(대표 박소연)이 지난 13일 NF 뷰티그룹(대표 박광원) 회의실에서 전문가와 회원 등 50여 명이 모여 한인들의 자살 문제 …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퍼시픽 LA(KOWIN 퍼시픽 LA)가 9월 정기 월례회를 용수산에서 열고 제5대 집행부의 새 출발을 알렸다. 이날 모임…
LA카운티 복지혜택 세미나 이웃케어, 17일 온라인으로이웃케어클리닉이 LA 카운티 소셜서비스국(DPSS)과 함께 오는 17일(수) 오전 11시…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가 12일 퀸즈 플러싱 소재 코리아빌리지 디모스연회장에서 개최한 ‘퀸즈한인회 45년사’ 배포 기념 만찬 행사가 한인사회…
메릴랜드코리안페스티벌 개막식이 열리고 있다.메릴랜드 한인사회의 최대축제인 코리안페스티벌이 세대와 인종을 넘어 한류를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으로…
이민당국이 시카고에서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이던 와중에 체포를 피해 도주하던 멕시코인 남성을 사살했다.12일 CNN 방송과 AP 통신 등이 국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