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업소, 대형 경품행사•덤 마케팅 활발
▶ 한인업소, 대형 경품행사•덤 마케팅 활발
연말 샤핑 시즌이 코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한인 유통업체들이 꽁꽁 얼어붙은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기 위한 갖가지 아이디어를 쏟아내며 다양한 판촉전을 전개하고 있다.
소비자 시선을 유혹하기 위해 푸짐한 경품행사를 펼치고 있는가 하면 상품 구입 고객에게 사은품을 덤으로 제공하는 덤 마케팅과 가격 할인 마케팅도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추세다.
우선 뉴저지 포트리 한남체인 매장내에 개점한 수제 어묵전문점 ‘어묵당’은 미국 상륙을 기념해 경품행사를 진행 중이다. 1등 당첨자에게는 한국 왕복 항공권, 2등에게는 55인치 LED TV, 3등에게는 300달러 상당의 한남체인 상품권 등 총 8명에게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행사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일은 31일이다.
디렉티비(Directv)는 경품행사 ‘베스트 오브 코리아(Best of Korea)’를 실시한다.
행운의 당첨자 한명은 약 4000달러 상당의 2인 한국 왕복 항공권과 여행 경비 1000달러, 라이브 TV쇼 녹화장 VIP 티켓 등 약 5000달러 상당의 선물을 받게 된다.
경품 행사는 내달 3일까지 진행되며, 웹사이트(www.directv10korea.com)에서 응모 가능하다. 고객이 아니라도 18세 이상 성인으로 합법적인 미국내 거주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은 내달 7일 예정으로 당첨자에게는 이메일 또는 전화로 통지된다.
퀸즈 플러싱 먹자 골목의 노블레스 노래방은 즉석 경품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행운의 바퀴를 돌려, 당첨되면 칵테일, 소주, 맥주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덤 마케팅과 할인 등 프로모션도 푸짐하게 마련돼 있다.
뉴욕, 뉴저지 정관장은 개점 10주년 행사로 홍삼정과 천녹삼 세트 구입 고객에게 추가로 홍삼정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구입 규모에 따라 최대 홍삼정 50그램 2개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양삼, 지삼, 절삼 등 추출액 제품 2세트 구입 고객에게 10% 가격을 할인하고 있으며 기타 제품 200달러 이상 구입 고객에게는 활기력 한 세트를 무료 증정한다.
코웨이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27일까지 진행한다. 정수기나 청정기 렌탈시 등록비 200달러를 할인하며 청정기 또는 비데 구입시 10%를 할인한다. 코웨이 제품 2대 이상 렌탈 또는 일시불 구입시, NK 화장품 세트를 무료 증정한다.
이 밖에도 프리미엄 밥솥 업체 쿠쿠는 30일까지 50달러 할인을, 쿠첸은 31일까지 최대 70달러 할인가격을 적용하고 있다. 또 캐딜락, 뷰익, GMC 등을 취급하는 자동차 딜러 업체인 시티 CBG는 500달러 할인 쿠폰을 배포하고 있다.C1
<
최희은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