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굿 사마리탄 병원·한미메디컬그룹 30일 무료 건강박람회

굿사마리탄 병원의 손혜리(왼쪽부터) 마케팅 디렉터, 조셉 김, 정수헌, 박태호 전문의, 앤드류 리카 병원장 및 올림픽라이언 스클럽 관계자들이 오는 30일 열리는 한인 무료건강박람회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LA지역 한인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굿 사마리탄 병원과 한미메디컬그룹(KAMG)이 공동으로 제21회 한인 무료 건강박람회를 연다.
무료건강박람회는 오는 30일 오전 8시부터 굿 사마리탄 병원 컨퍼런스센터에서 등록 및 접수가 가능하며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는 사회보장제도 및 알츠하이머병, 통증치료, 당뇨와 관련된 세미나가 진행된다. 이어 오후 1~4시 자궁암 및 골반검사, 전립선암 검사를 포함한 총 20여가지의 검사가 마련된다. 31명의 전문의들이 참여해 직접 진료하며 간호사 및 자원 봉사자들을 포함 총 20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굿 사마리탄 병원 앤드류 리카 회장은 “매년 한인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무료 건강박람회는 보람 있고 뜻 깊은 일”이라며 “전문의와의 진료 및 상담을 통해 많은 한인들이 질병예방에 도움을 받기 바란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 건강박람회에는 아이모빌 차량이 지원되어 안과검진 및 진료를 받을 수 있으며 이비인후과, 뇌졸증, 하지정맥, 골다공증 검사가 추가된다.
올림픽라이언스클럽 김형기 회장은 “이번 무료 건강박람회를 위해 올림픽라이언스클럽을 통해 총 50여명의 자원봉사자가 지원되며 올해는 라이언스클럽 소속 치과의사들을 파견해 직접 진료를 한다”며 “많은 한인들이 무료검진도 받고 건강상식도 익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건강박람회는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검사받을 수 있으며 건강보험 유무와 상관없이 참여가능 하다.
문의 (213)977-2121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