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디카 시인협회 OC 지부가 창립됐다.이 지부는 지난 11일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성공회 가든그로브 교회에서 창립식 및 세미나를 가졌…
지난 20일 샌디에고 한인회 제 37대 회장으로 앤디 박 회장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이 거행됐다.제37대 샌디에고한인회장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
빅토리아 천 학생(왼쪽)과 케이린 이 회장.어바인에 있는 한미문화센터(대표 태미 김) 산하의 한미 청소년 리더스(KAYL, 회장 케이린 이)는…
지난 17일 캘리포니아주 샌디에고 제4 항소법원이 미드웨이 재개발 지구 고도제한에 관해 샌디에고시에 유리한 원심판결을 뒤집는 결정을 내린 가운…
지난 1월부터 매월 샌디에고 한인 건강 증진을 위해 한방치료 강습을 해온 홍대선 한의사(가주 한의원 원장)가 지난 18일 올해 마지막으로 몸에…
내년 봄부터 ‘메트로노스’(Metro North) 열차를 타고 뉴욕시와 올바니를 오갈 수 있게 됐다. 캐시 호쿨 뉴욕주지사는 20일 “2026…
버지니아 주지사 선거가 2주 앞으로 다가왔다.민주당 아비가일 스팬버거(Abigail Spanberger) 후보가 꾸준히 선두를 지켜온 가운데 …
캘리포니아주가 노동법을 위반하는 업주들의 임금 체불 문제에 대해 전례 없는 강경책을 내놓았다. 개빈 뉴섬 주지사는 최근 샌타클라라 카운티와 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부끄러운줄모르는 파렴치들 때문에 이민 2.3. 세대에 얼굴을 들수없읍니다. 복지는 나보다 가난한자들을 위한 정부의 배려 입니다.숨겨놓코 감추어놓은 뻔뻔한 당신내들것이 않입니다.
거동이 불편하지않는 무자격노인들 건강센터에 보내는 한국의사들 , 전부 재검사를 하고 점심한끼 얻어먹고 국비 낭비하는 자들 브끄러운줄 알라.
제발 좀 철저히 수사해서 아까운 세금이 낭비되지 않게 좀 해주라.
웰페어의 본래 목적을 악용하는 것들을 철저하게 색출해서 처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