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 타격 완화 위해 4월초·5월 중순 두 차례 걸쳐 1천 달러씩 지급 계획
(AP=연합뉴스) 마이크 펜스 부통령(오른쪽)이 백악관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왼쪽)이 지켜보는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와 관련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통일 골든벨 퀴즈 통해서 한국의 역사를 알고 평화통일 의지 다졌어요”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오렌지·샌디에고 협의회(회장 설증혁)는 지난 17일 …
남가주에서 가장 큰 한인 마라톤 클럽 중의 하나인 ‘해피러너스 마라톤 클럽’(회장 켄 김)은 내달 1일, 8일, 15일 오전 6시부터 8시까지…
OC한미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OC 북부 한인들이 밀집되어 있는 풀러튼, 부에나팍 지역으로 셔틀 버스 노선을 확대 실시한다.지난 1일부터…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 최)는 스마트폰을 포함한 컴퓨터 초급 및 중급과정을 모집한다. 중급반은 매주 월요일 오전 9시-11시, 초급반은 매…
‘캘리포니아 브릿지 리얼티’(대표 레이첼 윤)는 오는 31일(토)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부에나팍 사무실(6131 Orangethorpe …
비영리 음악 교육 봉사단체 러브인뮤직(Love in Music·대표 박관일)이 창립 18주년을 맞아 오는 31일(토) 오후 3시 오렌지카운티 …
제56회 남가주 한인미술가협회 정기 전시회가 지난 22일 LA 한국문화원에서 회원 작가와 갤러리 관계자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막됐…
솔로몬대학교(총장 백지영 박사) 주최 광복 제80주년 8.15 기념 경축 음악회가 지난 24일 미주평안교회에서 열렸다. 행사는 1부 예배와 2…
사우스베이 한미노인회(회장 최흠규)는 5월 가곡·오페라 교실과 라인댄스 반을 개설, 운영 중에 있으며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가곡·오페라반…
미주가톨릭문인협회가 제10회 미주가톨릭문학상 작품을 공모한다.대상은 2022년 7월1일부터 2025년 6월30일 사이에 출판된 작품집으로 응모…
미주한인이민사박물관(MOKAH 관장 김민선)이 건축 시공식을 열고 플러싱에서 새로운 역사를 써나갈 첫발을 내딛었다. 23일 퀸즈 플러싱 39애…
워싱턴 지역의 제21대 대통령 선거 투표자 수는 3,071명으로 최종 집계됐다.지난 20일부터 25일까지 6일간 실시된 재외선거에는 등록 유권…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5일 유럽연합(EU)에 대해 내달 1일부터 부과하겠다고 경고한 ‘50% 관세’를 7월9일까지 유예할 것이라고 밝혔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국 사랑하는 자칭보수 미통당 트럼프 잘보고 행동하세요. 그나저나 경제가 무너지면 미국 폭동 남니다.
미국은 $2000.준다고해도 민주당 조용하다 한국은 100만원 준다니까 야당에서 국회의원선거전에 돈뿌린다고 막으니 한국야당은 국민을 위한건지 자기당 키우는게우선인지 이번에 보인다보여 좀 국민을 위한 정치를 하기 바란다 자기 배만체우려하지말고 ....
쓸데없는 멕시코 국경장벽 세우느라 엄청난 돈이 CDC, FEMA 예산에서 삭감된데다 앞으로 메디케어, 소셜연금등도 삭감할수도 있는만큼 나라 재정이 안좋은데 무슨 개개인한테 $2000씩? 그냥 돈을 마구 찍어내는구나. 각집마다 $2000씩 받아서 장기적으로 뭐가 도움이될까? 그저 대통령선거때 점수딸라고 띵을 싸요.
호미로 막을수 있었을 문제를 불도저로 막게되는 어리석음을 또 저질럿군요, 그런데도 트럼프는 변명 변명 입이 열개라해도 할말이 없을텐데 결국엔 나라의빚 그게 우리의빚이며 우리 아이들이 장래 값아야할 빚이되지요,하지만 지금같은 어려운처지엔 할수없이 무언가하는게 많은 어려운 이들에게 도움이되겠지요.
지난 2년 전에 비해 생필품 물건 값은 많이 올랐으나 상대적으로 'S.S.B'은 겨우 버스 token 하나 값 정도 더 나왔다. ‘바이러스-19’에 신속하게 대응하는 이번 경기 부양책은 뉴욕 시민으로서 환영 할만한 일. 그러나 이러한 부양책이 오직 ‘극단적 빈곤층’이나 ‘이혼한 사람’ 또는 ‘장애자’가 아니어도 이번 경기 부양책의 혜택이 주어질 때에 한해서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