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 타격 완화 위해 4월초·5월 중순 두 차례 걸쳐 1천 달러씩 지급 계획
(AP=연합뉴스) 마이크 펜스 부통령(오른쪽)이 백악관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왼쪽)이 지켜보는 가운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와 관련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발달장애 아동과 가족들을 위한 서비스 제공과 권리 증진을 위해 오랜 기간 노력해 온 대표적 비영리단체 한미특수교육센터(이하 KASEC·소장 로…
재미대한체육회(회장 정주현)는 지난달 30일 라스베가스 골드코스트 호텔에서 임시 대의원 총회를 열고, 미주체전 결과 보고, 2025년도 상반기…
남가주 밀알선교단이 지난달 27일 ‘브라이언 & 아이리스 나 재단’의 후원으로 ‘어드벤처 아가페’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서는 17…
삼광초등 정기 동문회16일 가디나 황장군 식당서울 용산구 후암동 소재 삼광초등학교 남가주동문회(회장 최흠규)의 3분기 정기 동문회가 16일(화…
남가주 교육계에서 활발히 활동해온 한인 교장이 미 전역 아시안 아메리칸 교육행정가협회(CAAPLE) LA 카운티 지역 디렉터로 선출돼 주목되고…
미 동부 최대의 탁구제전인 ‘제33회 뉴욕대한체육회장배 탁구대회’의 개인 단식 오픈조에서 이카너씨가 영예의 우승을 차지했다.뉴욕대한체육회 주최…
웨스 모어 메릴랜드 주지사(사진)가 2028년 대선에 출마하지 않겠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2028년 대선 잠룡으로 꼽히며 출마 가능성이 거론되…
조지아주 현대차그룹-LG에너지솔루션 합작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지난 4일 연방 이민 당국의 사상 최대 규모 이민급습 단속으로 한국인 30…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국 사랑하는 자칭보수 미통당 트럼프 잘보고 행동하세요. 그나저나 경제가 무너지면 미국 폭동 남니다.
미국은 $2000.준다고해도 민주당 조용하다 한국은 100만원 준다니까 야당에서 국회의원선거전에 돈뿌린다고 막으니 한국야당은 국민을 위한건지 자기당 키우는게우선인지 이번에 보인다보여 좀 국민을 위한 정치를 하기 바란다 자기 배만체우려하지말고 ....
쓸데없는 멕시코 국경장벽 세우느라 엄청난 돈이 CDC, FEMA 예산에서 삭감된데다 앞으로 메디케어, 소셜연금등도 삭감할수도 있는만큼 나라 재정이 안좋은데 무슨 개개인한테 $2000씩? 그냥 돈을 마구 찍어내는구나. 각집마다 $2000씩 받아서 장기적으로 뭐가 도움이될까? 그저 대통령선거때 점수딸라고 띵을 싸요.
호미로 막을수 있었을 문제를 불도저로 막게되는 어리석음을 또 저질럿군요, 그런데도 트럼프는 변명 변명 입이 열개라해도 할말이 없을텐데 결국엔 나라의빚 그게 우리의빚이며 우리 아이들이 장래 값아야할 빚이되지요,하지만 지금같은 어려운처지엔 할수없이 무언가하는게 많은 어려운 이들에게 도움이되겠지요.
지난 2년 전에 비해 생필품 물건 값은 많이 올랐으나 상대적으로 'S.S.B'은 겨우 버스 token 하나 값 정도 더 나왔다. ‘바이러스-19’에 신속하게 대응하는 이번 경기 부양책은 뉴욕 시민으로서 환영 할만한 일. 그러나 이러한 부양책이 오직 ‘극단적 빈곤층’이나 ‘이혼한 사람’ 또는 ‘장애자’가 아니어도 이번 경기 부양책의 혜택이 주어질 때에 한해서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