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 인공호흡기·마스크 제조 위한 국방물자생산법 발동
코로나19 브리핑하는 트럼프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1일 백악관에서 열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 태스크포스(TF) 브리핑에서 코로나19 집중발병지역을 중심으로 국내선 운항 중단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 오른쪽은 마이크 펜스 부통령. [AP]
“미국의 초등학교 학생들에게 한국의 전통 태권도 교육이 실시됩니다”미국 내 태권도 발전을 위해 출범한 ‘국기원 캘리포니아 지부’(Kukkiwo…
오렌지카운티 교통국(OCTA) 교통 위원회 프레드 정 위원장(풀러튼 시장)은 최근 OCTA 시니어 모빌리티 프로그램(OCTA’s Senior …
‘번민하는 이웃과 함께’라는 모토로 하고 있는 비 영리 기관인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 최)는 지난 27일 이 상담소 강당에서 연규호 박사(…
‘아름다운 삶, 아름다운 마무리’ 의 비젼으로 활동하고 있는 비영리단체, 소망 소사이어티(이사장 유분자)가 오는 7일 오전 10시 사이프레스에…
‘싱글맘’ 자녀들에게 우선적으로 장학 혜택을 주는 ‘엄마의 마음 장학재단’(대표 김명숙)은 장학생 신청을 접수한다.올해로 11번째 장학금을 수…
트럼프 대통령 판결 직후“위대한 승리”누구든 미국에서 태어나면 시민권을 부여하는 ‘출생시민권’이 일부 주에서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행정명령…
지난 5월 암으로 별세한 제리 코널리 연방하원의 후임을 뽑는 버지니아 연방 하원 11지구 보궐선거 민주당 경선에서 제임스 워킨쇼 브래덕 디스트…
연방 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취임 직후 서명한 ‘출생시민권 금지’ 행정명령과 관련해 하급심 법원이 내린 전국적 효력 중단 결정의 적용…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주에서 할수있는 일이 따로있고 연방에서만이 할수있는 국방 동원 명령령같은것은 그 똑똑한 트럼만이 할수있지 이런 땐 연방에서 모두사서 각주에적절하게 공급해야 가격이 적절하여 결국엔 국민이 이익을 보는데 연방 트럼프는 니들끼리 알아서해라 하니 각주마다 경쟁 결국 이익보는건 개인회사 의 폭리...역시 남탓만하고 무능 무지한 트럼프가 된게아닌가..2월말에만 검사를 시작했어도 이런 지경에까지는 안됬을겁니다.
정부가 하는 일에는 사사건건 시비 걸고 늘어 지고 우리가 알아서 할것이니 연방은 상관하지 말라고 할때는 언제이고 지금은 정부가 해주지 않는다고 투덜대나? 연방에 협조를 하고 혐조를 부탁해야지 아쉬울때만 손 내미는 주지사들이 제대로 된 인간들인가?? 우리주는 우리시는 우리가 알아서 할것이니 상관하지 말라던 그 자존심으로 버텨라.
한심한 인간... 주지사들 그 많은 돈을 어디에 낭비했는가?? 장벽은 불체자에게 들어가는것을 막기 위해 쓴것이지.. 그런 주지사들은 무엇을 했나?? 죽어라 세금 내면 그들에게 퍼주느라고 정신 없었지.. 그런 것을 나무라야지.. 이그..한심한 인간..
모두 안타까운 일 입니다. 급한 주의 주지사들도 다른주가 그러니 이해를 하면서 다른 방법을 찾는것으로 해야 좋을듯 합니다. 국가에만 징징거린다고 해결 되지 않습니다. 그동안 각 주에서도 준비를 해 놓았어야 합니다. 다른 주가 비축했다고 해도 그 주에서 이용할것이라 양보가 쉽지 않을것 입니다. 다른주, 국가를 비난하지말고 이웃의 다른 나라에도 손을 뻗어서 확보를 해 보아야 할듯 합니다. 그동안 당신들은 불체자 보호에 힘쓴다고 이런 준비에 등한했던것을 시인해야 합니다. 이제는 단결해야 합니다. 남을 비난한다고 해결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