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조달러 부양안 27일 상원 제출…현금지급·학교정상화 등 예산 포함
▶ 3조달러 민주당 안과 격차 커…합의까지 밀고당기기 예상

민주평통 2025 세계 청년위원 컨퍼런스’가 오는 11일-13일까지 가든그로브에 있는 하얏트 리젠시 오렌지 카운티 호텔(11999 Harbor…

‘국기원 캘리포니아’는 지난 3일 헝그리 밴딩 머신 회사와 협약을 체결하고 캘리포니아 지역 태권도 도장에 밴딩 머신을 무료로 설치하기로 하였습…
어바인 경찰국은 최근 캘리포니아 교통안전국(OTS)으로부터 53만9,000달러의 펀드를 받았다.이 보조금에는 지속적인 법 집행 및 교육 프로그…
해리 임 씨가 한미 시니어 센터에서 상담을 하고 있다.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OC한미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소셜 상담 등 다양한 프로…
가든그로브 법보선원(선원장 덕일 스님)은 오는 14일 이 선원에서 현대인의 삶을 불교와 심리학으로 조명하는 ‘마음 재 정비’(Mental Re…

남가주한국학원(이사장 박성수·교육감 신춘상)이 오는 6일(토) 오전 10시, 산하 11개 지역 학교에서 ‘제1회 글짓기 대회’를 개최한다. 학…

라크마(LAKMA)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 코랄이 한 해를 마무리하는 따뜻한 크리스마스 음악 선물을 준비했다. 비영리 음악단체 라크마 필하모닉…
서울메디칼그룹(SMG)은 지난 4일 뉴포트비치 펠리칸힐 골프코스에서 ‘2025 자선 골프토너먼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내년 1…
LA 체육회가 주최한 체육인의 밤 송년행사가 지난 3일 LA 가든스윗 호텔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각 가맹 종목 협회 회원들이 참…
한국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개최하는 2025 다리 어워드 20주년 시상식이 4일 오후 6시30분부터 LA 코리아센터에서 열린다.다…






























손영아 문화 칼럼니스트·YASMA7 대표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민병권 / 서울경제 기자
이상희 UC 리버사이드 교수 인류학
클라라 원 대한인국민회 기념재단 이사장 
맨하탄 라커펠러 센터의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점등식이 3일 화려하게 펼쳐졌다. 5만여 개의 형형색색 LED 전구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별 장식…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산타 사기’(Santa Frauds)로 불리는 범죄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소비자보호단체(Better Business Bu…

피트 헤그세스 국방부 장관은 6일 한국처럼 자기방어를 더 책임지는 ‘모범 동맹’에는 혜택을 주되 국방비를 늘리지 않는 동맹에는 불이익이 있을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한 자리에 오래 맡겨 놓으면 주인인줄 착각하지요. 주인이 누구인지 알게 하는 것은 주인 몫이겠지요?
OF THE PEOPLE, BY THE PEOPLE, FOR THE PEOPLE. 링컨 말씀왈. 국민들을 거지취급하네요. 우리가 낸 세금을 자기네 창고에 넣고 선심 쓰는 듯 하네요. 우리가 거지입니까? 우리가 낸 세금 우리가 절실히 필요할 때 쓰게 해 줘야 하는 거지요? 우리를 위해 일하라고 우리 손으로 뽑아 보냈더니 우리를 노예 취급하네요. 11월에 싹 갈아 치워야 겠지요? 우리 세금 내나라.
공화당은 지금 현실을 모른다. 현장이 지금 어떻게 굴러가는지, 그리고 일을 하고 싶어도 기존에 일하던 곳이 폐업을 했거나 혹은 인원을 축소 시켰거나 아님 일은 하지만 또 언제 셧다운이 되어 일을 못하게 되는 등 수많은 문제점들이 판을 치는데 오로지 지급액수를 축소시키려고만 하려고 기존에 받던 월급에 70%지급이라는 현실성 떨어지는 제안만 하고있다. 결국 대선이 코앞이고 당장 눈에 보이는 성과가 필요하니 이렇게 강제로 무리하게 실업률을 낮추려는걸로 밖에 안보인다. 이게 과연 옳다고 보는가?
그러니까 공화당 닭데가리들아 연장해주기 싫으면 안전하게 일할 수 잇도록 작업환경을 마련을 해주던가 확진자들은 늘어나는데 무방비 상태에서 일하라는 그 의도는 뭐냐고... 일터에 가서 총알받지 되라고? 코로나 걸려서 되지면 연금이라도 가족에게 주던가 그럼... 오직 고용주만 보호해 주고싶지? 그러니까 트럼프 이양반은 허구헛날 파산햇던거야...저런 부실덩어리 시력자가 대통령이 되엿으니 재선은 막아야지 않겟나? 안그래? 그리고 ppp 받아서 가족잔치 한다고 여기저기서 들리던데 이게 공화당 수준입니다. 투표 잘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