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고 한인커뮤니티 정신건강과 웰빙을 위해 여러해 동안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비영리 단체 엘림상담센터가 오는 18일(토) 오후 5시에 …
‘실비치 레저월드’(Seal Beach Leisure World)는 남가주에서 잘 알려져 있는 은퇴 타운 이다. 오렌지카운티에서 한인 시니어들…
샌디에고 카운티 역세권에 고밀도 주택개발이 허용됨에 따라 주택난 완화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매체에 따르면, 10일 개빈 뉴섬 주지사가 샌디에고…
‘탑 프라이어티 택스’사(대표 세무사 신진)는 이번 주말에 열리는 제52회 LA 한인 축제에 부스를 오픈한다.신진 대표 세무사는 “이번 LA …
샌디에고 통합교육구의 교등학교 수업일정이 변경될 전망이다.매체에 따르면, 해당학군은 연중 하루 6교시 수업 대신, 4교시로 구성된 일명 ‘4X…
■ 충청향우회남가주 충청향우회(회장 명원식)가 올해도 역시 코리안 퍼레이드에 참여해 충청인의 화합과 자긍심을 선보일 예정이다.충청향우회는 19…
■ LA 동부한인회LA 동부한인회(회장 최현무)가 올해 처음으로 제52회 코리안 퍼레이드에 참가해 LA 동부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한인회의 위상…
이정임 무용단(단장 이정임)이 기획한 대표작 ‘비단길’ 공연이 이번 제52회 LA 한인축제의 무대에서 선보인다.이정임 무용단은 ‘비단길’ 작품…
캘리포니아에서 한국 전통 민요를 알리고 있는 ‘TK-SORI 신명’(대표 신윤희·사단법인 판소리 교육개발 진흥회)이 주최하는 ‘제5회 캘리포니…
이번 주말로 다가온 18일(토) 제52회 LA 코리안 퍼레이드의 화려한 행렬 속에서 가장 연도 관람객들의 흥을 돋우며 박수와 환호를 받는 주인…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 간 휴전협정에 따라 가자지구에 억류돼 있던 이스라엘 생존 인질들이 13일, 738일 만에 마침내 석방…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10일 백악관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도 이번 버지니아 주지사 선거에 출마한 공화당 윈섬 얼-시어스 후보에 대한 지지…
미국과 영국 정부는 캄보디아 등지를 근거지로 삼아 활동하며 전 세계 피해자들의 돈을 뜯어내고 인신매매한 노동자들을 고문하는 불법 스캠(사기)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f9fonly 오랜만에 하신다는 말씀이, ㅉㅉ. 귀는 들으라고 있고 눈은 보라고 있는것입니다. 듣고 싶은것만 듣고 보고 싶은것만 보라고 있는것이 아니고!
f9fonly 아이고.. 플루의 일종이다. 어디서 많이 듣던 개소리네.... 님은 그럼 마스크도 쓰지 말고 쳐 다니세요.. 님 말이 맞으면 전 세계가 기껏 플루 감기바이러스 때문에 지랄들을 하는건가요????????? 이런 브영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다 한 사람의 지도자 능력에 달린겁니다. 문재인의 한국을 보세요. 세계 최대 밀집지역인 한국은 노래방, 술집, 음식점, 지하철 다 제대로 정상 영업하며 한 사람의 코로나 환자가 나오면 발칵 뒤집혀 즉시 역추적해 잡아냅니다. 헌데 트럼프의 미국은 가게 문 다 닫았는데도 코로나 증세가 있다고 통보해도 집에서 쉬라며 신경도 안씁니다. 치료비도 황당하구요.
코로나바이러스 사태에 독특한 방법으로 대처하고 있는 스웨덴이 현재 유럽 전체에서 가장 경제가 잘 굴러가고 있다는 뉴스이다. 샷다운이 초래하는 막대한 경제적 사회적 문화적 피해는 코비드 전염에 의한 피해의 몇십 몇백배에 이르지 않을까? 코비드는 결국 플루의 일종이고 플루 정도의 파괴력 밖에 없으며 그동안 우리는 ****** 굿판을 벌여왔다는 것이 밝혀지는 날이 오지 않을까? 국민의 패닉상태를 정략적으로 이용하지 말라.
힘 들 내시라고 위로해 주고 싶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