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몽고메리 카운티 9개 공원서 알코올 허용
메릴랜드 몽고메리 카운티의 9개 공원에서 오는 24일(목)부터 내년 5월까지 알코올이 허용된다.
몽고메리 카운티 계획위원회는 지난 17일 9개 공원에서 알코올을 허용한다는 투표를 실시했다. 각 공원의 알코올이 허용 가능한 지역에는 안내판이 부착된다.
알코올 허용이 되는 공원은 제섭 블레어 로컬 공원(Jesup Blair Local Park), 아콘 얼반 공원(Acorn Urban Park), 저먼타운센터 얼반 공원(Germantown Town Center Urban Park), 노우드 로컬공원(Norwood Local Park), 온리 마노 레크리에이션 공원(Olney Manor Recreational Park), 다코마 얼반 공원(Takoma Urban Park), 월 로컬 공원(Wall Local Park), 위튼 로컬 공원(Wheaton Local Park), 위튼 리즈널 공원(Wheaton Regional Park)이다.
카운티 공원 측은 공원 내에서 알코올이 허용되는 기간에는 더 많은 경찰이 배치될 것이라고 밝혔다. <윤양희 기자>
# 페어팩스 카운티, 건물내 총기 반입 금지
페어팩스 카운티 수퍼바이저회가 건물내 총기 반입을 금지시켰다. 카운티 수퍼바이저회는 지난 15일 카운티 소내 건물, 공원, 렉센터, 커뮤니티센터 내에 총기와 탄약을 반입하는 것을 금지하는 조례를 9대 1로 통과시켰다. 공화당 소속의 팻 헤러티 수퍼바이저(스프링필드)는 이 법안에 반대표를 던졌다.
이번에 법안이 통과될 수 있었던 것은 버지니아 주의회가 카운티 정부가 총기 반입을 금지할 수 있도록 허용한 법안을 올해 봄에 통과시켰기 때문이다. 페어팩스 카운티 조례는 일부 예외조항을 두고 있는데 그중에 하나는 경찰과 카운티 사슴 관리 프로그램에서 총기를 반입하는 것이다.
# VA 10대, 코로나 19로 첫 사망
버지니아에서 10대가 코로나 19로 처음 사망했다.
버지니아 보건국 관계자에 따르면 10대가 코로나 19로 사망한 것은 처음으로 가장 어린나이인 것으로 전해졌다.
보건국은 버지니아 남부에서 이 사망자가 나왔다고만 하고 자세한 사항은 알리지 않았다. 버지니아 보건국의 노만 올리버 국장은 “코로나 19로 청소년이 사망한 것에 대해 안타까움을 표시한다”면서 “이번 사태는 어떤 연령 그룹도 코로나 19에 예외가 없다는 것을 알리는 것”이라고 말했다.
20일 현재 버지니아 코로나 19 감염자수는 14만511명으로 전날대비 856명이 증가했다. 사망자는 전날대비 25명이 증가, 3,015명이 사망했다. 한편 메릴랜드 코로나 19 감염자수는 11만9,944명으로 전날대비 682명이 증가했다.
<
이창열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