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겐와 바비큐’ 3개지점 업주와 단체 협약 체결
▶ 재고용·최저시급 포함

사진러브한인 사진 동호회 사진러브(회장 크리스 고)는 13일 용수산에서 송년모임을 갖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모임에…
![[홀인원] 이상원 박사 [홀인원] 이상원 박사](http://mimg.koreatimes.com/200/120/manage/la/images/people/1766111205_people_image_1.jpg)
일반외과 전문의 이상원(왼쪽) 박사가 지난 9일 뉴포트비치 소재 골프장 9번 홀(152야드)에서 레스큐 클럽으로 친 샷이 그대로 홀에 빨려 들…
재미시인협회(회장 지성심)는 오는 20일 오후 4시 가든스윗호텔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며 동인지 ‘외지’ 제35집 출판 기념회와 ‘제23회 재미…
6.25 참전유공자회와 대한민국 육군협회 등 남가주 지역 향군 단체 연합은 19일 오전 11시30분, 용궁에서 송년 행사를 개최한다. 드레스코…
KYCC13일 윌튼 플레이스 초등학교에서 열린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 홀리데이 카니발’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올해는 KYCC 창립 …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양상훈 수필가ㆍ시인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김도년 성균관대 건축학과 교수 스마트도시·건축학회장 
퀸즈장로교회가 18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교인들의 정성과 사랑이 듬뿍 담긴 ‘사랑의 바구니’ 130개를 소방서와 경찰서, 요양원, 선교회, 그…

워싱턴성광교회(담임목사 임용우)는 18일 한인단체와 소방서‧도서관 등에 총 2만9천 달러의 성금을 전달했다. 지난 2011년부터 15년째 지역…

트럼프 대통령은 17일 “취임 1년 만에 우리는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성과를 이뤄냈다”고 말했다.트럼프 대통령은 동부시간 이날 밤 9시부터 백…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1979년 최초로 미주한인사회 노동운동이 봉재와 전자에서 시도됐었는데, 이제야 식당에서 결성됐다니 축하합니다. 노조를 부담으로 만 생각지말고 노사 협력으로 사업이 번창하는 유명식당을 보세요.
노조를 경험해본 노동자로써 노조가 만능은 아니지만 없는것보다는 있는게 훨씬 좋다고 생각합니다. 식당이란 특성상 노조를 만드는게 쉽지 않았을텐데, 98%의 지지를 받아 노조를 결성했다는 점과 206만달러 벌금을 판정받은걸 봤을때 직원 처우를 정말 엉망으로 하던 식당인가보네요. 다른 업체도 운영진도 노조가 정말 걱정된다면 미리미리 직원들 처우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한인요식업체 써비스나 개선해라 가격상승에 음식질은떨어지고 바쁘단핑계로 무표정에 툭툭집어던지듯 서브하면서 팁이나바라는 미국전약에서 최악의 k-town 개선되야만한다 꼭!!!
겪어봐서 아는데 노조는 재앙이다 엘에이를 벗어나서 장사하면 세상편한데....
이제 한인들이 젤 잘하는 식당업도 종말을 고하는 시대가 오고 있다. 어차피 인플레이션과 재료상승 인건비 상승으로 한인식당들끼리의 경쟁은 무의미하다, 벌써 장사 접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