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6일(현지시간)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키이우에서 공동기자회견을 마친 후 껴안고 있는 모습. [로이터=사진제공]

러브인뮤직은 지난 20일 LA 동양선교교회(담임 김지훈 목사)에서 가진 2025 성탄 작은 음악회를 끝으로 각 지역 봉사처별 올해 활동을 마무…

6·25 참전유공자회(회장 이재학)와 육군협회(회장 최만규)가 공동 주최한 2025 ‘진짜사나이’ 송년모임이 지난 19일 LA 용궁식당에서 한…
사진러브한인 사진 동호회 사진러브(회장 크리스 고)는 13일 용수산에서 송년모임을 갖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모임에…
일반외과 전문의 이상원(왼쪽) 박사가 지난 9일 뉴포트비치 소재 골프장 9번 홀(152야드)에서 레스큐 클럽으로 친 샷이 그대로 홀에 빨려 들…
재미시인협회(회장 지성심)는 오는 20일 오후 4시 가든스윗호텔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며 동인지 ‘외지’ 제35집 출판 기념회와 ‘제23회 재미…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전지은 수필가
최문선 / 한국일보 논설위원
김인자 시인ㆍ수필가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빅애플(대표 여주영)은 지난 19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산수갑산2 연회장에서 2025년 송년회를 열고 회원들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했다. 이날…

“그리워하면 언젠가 만나게 되는…” 노래 가사처럼 그리워하면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재미한인이산가족들은 그렇게 그리워하며 반세기가 넘게 기다리…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바이든 미 대통령은 푸틴을 butcher라고 불렀다. 푸틴이 프랑스 인민을 죽이지않고 우크라이나 국민을 살해했으니 마크롱은 감사하게생각하고 푸틴을 모욕하지말란다.
진실된 사실을 올리면 불라인드처리되는이유가 뭐야? 프랑스는 더이상 우크라이나의 우방이아니다. 푸틴은 우크라아나를 침략해서 수많은 사람을 살해했는데 푸틴을 모욕해선 안된다고?
프랑스와 러시아의 유대관계를 조명한 기사로부터 많이 배웠습니다. 영국과 미국이 유대관계를 유지하며 은근히 프랑스를 배척하는 것도 새로 배운 지식이었고... 한국은 극동에서 사대주의적인 관계를 유지하거나, 원수관계를 유지해온 역사를 가지고 있다. 과거의 사대주의 관계로는 중국이었고, 현재는 미국이다. 전통적인 원수의 나라는 일본이고, 현재의 원수는 중국이다. 중도적인 입장에서 실리적인 외교를 문재인 정부가 시도했으나 종북으로 오해받고, 실패하였고, 기득권층의 저항이 만만치 않았다. 윤석열은 바이든에게 노골적인 사대주의를 드러냈다.
해당 글은 삭제처리 되었습니다.
다 그만한 이유가 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