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악관 전 직원 허친슨 1·6 의회폭동 청문회
![[이주일의 화제 인물] 트럼프에 불리한 ‘증언’ 전국 청문회 스타로 [이주일의 화제 인물] 트럼프에 불리한 ‘증언’ 전국 청문회 스타로](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2/06/30/20220630221419621.jpg)
![[이주일의 화제 인물] 트럼프에 불리한 ‘증언’ 전국 청문회 스타로 [이주일의 화제 인물] 트럼프에 불리한 ‘증언’ 전국 청문회 스타로](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2/06/30/20220630221419622.jpg)
허친슨은 의회 증원에서 의원들의 질문에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거의 울멱이면서 말을 못하는가 하면(위쪽사진), 환하게 웃기도 했다. [로이터]

“부모 세대 뿐만아니라 차 세대도 향우회에 대해 많은 관심 가져 주세요”오렌지카운티에서 가장 큰 향우회 단체 중의 하나인 오렌지 카운티 호남 …

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 교직원들과 학생들이 말하기 대회를 마친 후 자리를 함께했다.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교장 한보화)는 지난 13일 …
오렌지카운티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미주 열린 산악회’(회장 박승수)는 지난 10일 정기 총회를 갖고 내년 차기 회장으로 박창호 씨(사진 앞…
가든그로브 시는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그로우 가든그로브 펀드(Grow Garden Grove Fund)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펀드는 자본 …
LA 한인회가 ‘클라리스 헬스’ ‘알리니아 메디컬 이미징’과 함께 새해 1월9일 무료 여성 건강검진 행사를 진행한다. 검진은 LA 한인회관에서…





























조환동 /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정재민 KAIST 문술미래전략 대학원 교수
김영화 수필가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권지숙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연방하원에 도전장을 낸 척 박(한국명 박영철) 예비후보 후원 모임이 지난 18일 열렸다. 척 박의 부친인 박윤용 뉴욕주하원 25선거구 (민주)…

올 한해동안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에서 연방 이민당국에 체포된 사람이 1만명이 훌쩍 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미 전국적으로는 22만명…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트럼프는 악마 입니다 기독교의 탈을 쓰고 자신의 욕망을 위해 기독교를 이용하여 정권을 잡았는데 무능함과 사악함으로 국민에게 버림 받았습니다, 사탄의 본질인 거짓, 증오, 혐오, 분열을 온 세계에 퍼드리고 다닌 악마 입니다, 기독교 목회자들과 신도들이 이 악마에게 속은 것이죠, 예수님의 가르침과 이 ****** 악마가 한 행동과 천만분의 일이라도 일치하는 것이 있으면 말씀해 보시기 바랍니다
애초에 함량미달 소시오패스 범죄자 또람프를 빵으로!! 빵으로!!
아직 미국에 희망을 갖고 살 수 있는게 본인의 커리어를 망치게 하고 살인 협박까지 받았을텐데도 진실을 위해 진술을 할수 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사실. 체이니의 아버지가 한 여러 짓거리를 아직 기억하고 있지만 그의 딸도 한가지는 똑 불어지게 행동을 해서 찬사를 보냅니다.
같은 기독교인이라고 트럼프를 찬양하는 우물안 개구리같은 사람들아! 정직하고 성실한 젊은 여성을 본받아 미국을 변화시키자.
용감 용감 요런이들을 공화당 의원님들이 본받는다면 미국의 앞날은 안전하고 자유롭고 서로 서로 믿고 도우며 살수있는 진정 지상 낙원 천국에 모두가 살수있는데도 이느므 트 를 겁먹고 콩 고물이라도 얻어 먹을려는 얄팍한 저질스런 쌩각이 썩은 영혼이 트 르르 지지 두둔하며 트 에대핸 말한마디 못하고 자기도 자기 가족도 나라도 아니 더 나아가 지구촌이 떠들석하게 만든단 말인가나 특히 한국인 종교인들이 트 르르 신처럼 모신다는게 난 난 정말 정말 모른겠다니깡 불쌍하고 측은하고 부끄러운 저질 청개구리들...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