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일 오후 자수… “장난삼아 글 올렸다” 진술

소망소사이어티의 유분자 이사장(사진 왼쪽부터 5번째)과 자원봉사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웰 빙’, ‘웰 다잉’을 모토로 활동하고 있…

한해 동안 교민 민원업무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LA 총영사관 샌디에고순회영사업무팀과 한인회 봉사자들이 상호 업무 협조에 감사하며, 송년 오찬을…
시청사로 리모델링하려던 계획이 석면으로 무산되어 저소득 아파트 개발로 급선회한 애시 길 101번 재개발 프로젝트가 연방 보조금확보로 탄력을 받…
어바인 세종학당과 한미센터(KAC)가 지난 19일(금) ‘케이 팝 디몬 헌터스 패밀리 펀 크래프트 파티’(K-pop Demon Hunters …
1995년도 샌디에고 한인회장을 역임했던 정창화 씨가 지난 10일 지병으로 별세했다. 향년 74세. 고인은 1980년 도미해 태권도 도장을 운…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임지영 (주)즐거운 예감 한점 갤러리 대표
이영창 / 한국일보 기자
조환동 /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정재민 KAIST 문술미래전략 대학원 교수
김영화 수필가 
숨가쁘게 달려온 2025년을 이제 1주일 남짓 남긴 채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는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되돌아보며 마무리하는 연말 시즌과 크리…

올 한해동안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에서 연방 이민당국에 체포된 사람이 1만명이 훌쩍 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미 전국적으로는 22만명…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따따봉봉, 편견이예요. 뮨재인이 더 쪽 팔리는데요? 윤대통령은 신념이 뚜렷하고 줏대가있고 의젓하며 관대함이 있습나다. 처가 쪽도 노력하고 있어요. 서울법대출신에 검찰총장이력이면OK
쪽팔린건 문재인 이샤키여 갸시키지비..너무 쪽파린시키 문재이누빨리 빠에가거라 갈라시키..크하하하하하
문재인은 무능하고 빨갱이 짓을 했어도 한국의 대통이란게 쪽팔리진 않았는데 윤썩열은 한국의 대통이라는게 너무 창피하고 쪽팔리다...............꼭 건달 시다바리 같고 사기꾼 와이프와 장모를 두고 있다는게 그가 건달 인성이라는걸 증명하고 있다고 본다......이런 건달을 뽑은 한국 국민들은 엿을 좀 먹어봐야 할것 같다
하나의 핀홀도 없는 완벽한 경호를 바랄뿐입나다. 일본의 경호는 아베 전수상의 피습으로 전세계의 웃음거리가 되었습니다. 한국은 세계 일등경호국이 되길 바랍니다.
나라의 안위가 위태하지않도록 윤대통령의 경호에 만전을 기해주기바랍니다. 안심은 금물입니다. 일본의 전수상 아베를 해칠 사람이 있으리라고 누가 생각했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