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롱우드 가든즈의 작약 정원
펜실베이니아의 케네트 스퀘어에 위치한 롱우드 가든즈는 전국 최고의 원예 전시 정원 중 하나로 매년 10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는 식물원이다.
롱우드 가든즈는 1906년 피어스 재단이 설립한 후, 1931년부터 일반에게 개방됐다. 1,077에이커에 달하는 가든즈는 계절마다 색다른 꽃과 식물을 관람할 수 있는 장소로 유명하다.
김정숙 사진작가는 “봄에는 수많은 튤립, 벚꽃, 등꽃, 복주머니란 등이 피고, 5월 중순부터는 색색의 화려한 작약, 양귀비, 장미, 으아리꽃, 종이꽃, 달리아 등 각종 꽃들이 피어 장관을 이룬다”며 “또 장대한 로도덴드론(만병초)이 만발해 화려함을 더하고 있어 눈물나게 아름답다”고 강조했다.
김 사진작가는 “가을에는 단풍나무와 독특한 잎새의 식물들이 화려한 빛깔을 드러내며, 겨울에는 크리스마스 홀리와 같은 겨울꽃들이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 낸다”며 “식물애호가들에게 인기가 높고 꽃 사진작가들이 자주 찾는 보물 같은 곳”이라고 말했다.
가든즈에는 다양한 테마 정원을 비롯해 분수와 호수로 꾸며진 이탈리안 워터 가든, 흰 물 베고니아로 만들어진 독특한 조각물이 인상적인 토피어리(Topiary) 가든, 토종식물로 가득한 메도우 가든, 파운틴 가든, 피어스듀 가든 등 다양한 정원으로 꾸며져 있다. 또 원예 전시, 미술전시회, 플라워 쇼, 콘서트, 야외공연, 분수 쇼 등 다양한 행사도 개최한다.
문의 (610)388-1000
장소 1001 Longwood Rd., Kennett Square, PA19348
<
배희경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