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일 한인타운 LA 총영사관 인근 뉴햄프셔 도로변에 노숙자 텐트들이 줄이어 들어서 있다. [박상혁 기자]

“부모들이 자녀 교육 시에 반드시 필요한 주제들을 집중적으로 다루어요”부에나팍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코리안 커뮤니티 서비스 센터’(KCS, …

올드타이머들의 모임인‘오렌지 카운티 백인회’(회장 노명수 )는 지난 18일 가든그로브 두리댄스 스튜디오에서 송년회를 가졌다. 이날 송년잔치에는…
한인 커뮤니티에도 잘 알려져 있는 부에나팍 경찰국의 프랭크 누네스 국장이 29년간의 공직 생활을 마치고 은퇴했다.지난 1997년부터 부에나팍 …
한인회 회장 박상근라구나우즈 한인회는 최근 정기 이사회를 갖고 제17대 한인회 회장에 박상근 씨를 선출했다.한인회측은 “박상근 신임 회장은 전…
한인 발달 장애 가정을 위한 ‘커뮤니티 헬스 워커’(CHW) 프로그램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오렌지카운티와 LA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한미특…
![[송년 행사] 이승만 기념사업회 [송년 행사] 이승만 기념사업회](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2/29/20251229195823695.jpg)
이승만 건국대통령 기념사업회(회장 박요한)가 지난 18일 시티 뱅큇 홀에서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장혜숙, 장준구, 이형숙, 이하…
![[송년 행사] 글렌도라 산악회 [송년 행사] 글렌도라 산악회](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2/29/20251229195500695.jpg)
글렌도라 산악회(회장 임영빈)가 연말을 맞아 안재원 회원에게 창립 공로상을 수여하고 뜻깊은 연말모임을 가졌다. 글렌도라 산악회는 매주 토요일 …
버지니아주 시골의 한 비행장에 착륙한 경비행기에서 내린 개 13마리와 고양이 3마리는 어리둥절하거나 주변을 경계하는 모습이었다. 일부는 신나 …
경기도 안성향우회(회장 한효동)가 지난 28일 LA 작가의 집에서 정기총회 및 송년모임을 개최했다. 이날 모임에는 4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했…
LA 한국문화원이 국립한글박물관과 공동으로 한글을 이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하는 행사를 지난 22일부터 문화원 1층 상설 전시장에서 진행하고…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박영실 시인·수필가
양홍주 / 한국일보 논설위원
오인태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1994년 처음 등장해 지난 31년간 뉴욕시 전철과 버스 승차권으로 쓰인 메트로카드가 31일을 끝으로 역사 속으로 사라진다. 더 이상 메트로카…

다사다난했던 2025년이 하루만 남겨둔 채 역사의 저편으로 저물고 있다. 올해의 가장 큰 뉴스는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과 함께 몰아친 이민 …

스마트폰에서 자녀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부모 통제(parent control)’ 위치 추적 기능의 도움으로 납치됐던 청소년들이 잇달아 구…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멘도야.. 미쿡에 재산세가 얼마나 나오는지 알고나ㅜ하는 소리냐? 학교며 꽁원이며 등등 유지비가 아파트 렌트나 그 몇배가ㅜ나온다..노숙자덜 누워있는 땅도 그 돈으로 설치 보수 유지 하는 것이다.. 아니면 다 허물어져서 맨땅보다 못한 공구리트 조각덜 위에ㅡ있을것이다..
정치인덜이 끼면 이문제는 없어지지 않을것 같다.. 일부러 확장시켜 돈타내거나 보조금 빼돌려 비자금 만들려는 수작인데.. 정치인 치고 이거 않할넘 없다.. 돈을 직접 노숙자덜한테 주든지 숙밧업자덜한테 주는게.차라리ㅡ낫다..정치인덜이.끼면 99프로 해먹고 1 프로 노숙자 지원한다..
웃기는 인간들이네 노숙자들이 누워있는 땅도 당신들것임? 당신은 당신이 지불한 "당신의 퍼로펄티"에만 권리가 있다 즉 당신이 보고싶지않은것이 보인다고 그것까지 자신의 권리가 있다는 망상에 사로잡혀있는 끔찍한 나르시시스트들 자기집값이 오르나 내리나 계산기만 두드리고 있지말고 그 꼬라지를 거울로 좀 먼저보고 from 노숙자
이런말 하면 또 간이 콩알만한 웹운영자가 허겁지겁 댓글을 지우겠지만 LA는 정치 지도자를 혁명하지 않으면 홈리스며 범죄의 소굴을 절대로 없애지 못합니다 문제는 지금 정치하는 자들입니다 예를들면 쓰레기 더미가 더럽고 냄새 난다고 포장하고 스프레이로 뿌리면 없어지나요? 더욱 썩고 최악의 장소가 될것 입니다 홈리스에 범죄에, 촛점을 맞추시나요? 아무것도 하지 않으려고 여러분들은 충분히 최악의 생활을 하실 자격이 있으신분들이기 때문에 지금의 조건을 천천히 즐기시기 바랍니다
없어지기는 고사하고 거지들 사이에 핫플레이스로 소문나 온거지들 몰려드는데 뭔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