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 임명한 판사의 문제제기로 합의 무산…헌터, 무죄 주장
헌터 바이든[로이터=사진제공]
샌디에고 교민들에게 든든한 경찰 고위 간부가 있다. 바로 샌디에고 경찰국 오태근 루테넌트다. 루테넌트는 경찰국장, 부국장, 국장보좌관, 커맨더…
OC한미시니어센터(회장 김가등)는 지난 28일 오전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시니어 센터에서 정기 이사회를 가졌다.이날 정기 이사회 참석 이…
전직 OC샌디에고 평통 회장과 임원들의 모임인 ‘한미통일 한마음 포럼’(회장 조성제)은 지난 26일 풀러튼에 소재한 플래밍 뷔페에서 미팅을 가…
가든그로브 시와 가든그로브 커뮤니티 파운데이션은 오는 31일(목) 저녁 이스트게이트 공원(12001 St. Mark Street)에서 로컬 고…
토드 글로리아 시장이 미션베이 공원과 주변에 있는 시유지 3개 부지를 장기임대하기 위해 시의회에 잉여토지로 지정해 줄 것을 요청한 가운데, 주…
맨하탄 중심가의 한 고층빌딩에서 28일 저녁 20대 남성이 총기를 난사해 경찰과 블랙스톤 임원을 포함해 4명이 목숨을 잃는 사건이 발생했다. …
미국에서 35년간 합법적인 영주권자로 지낸 한인 연구원이 지난 21일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SFO)에서 체포돼 일주일 넘게 구금되어 있는 것으…
동생 결혼식 참석차 한국을 방문했던 40대 한인 영주권자가 미국 입국 과정에서 연방 세관국경보호국(CBP)에 의해 체포돼 8일째 구금된 채 추…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1)바이든은 아들 헌터를 옹호하면서 탈법을 저지르지 않기를 바란다. 민주당 지지자들도 범죄에 대하여 정당하고 엄격한 잣대를 지지하여 법치를 존중하고, 법 앞에 모든 이가 평등함을 행동으로 보여주기 바란다. 2)민도낮고 멍청한 보수들, 분별력없는 근본주의적인 복음주의자들은 아직도 걸레같은 저질인간 범죄자 트럼프를 지지하고 지x랄 발광하고, 헌금을 보내서 저 걸레가 계속 법정 소송 하도록 돕는 중이다. 그러면서 공허당은 법치를 파괴하고, 대법원을 비롯해서 민주주의를 훼손하는 중이다. 3)민주당만이라도 반듯이 길을 가기 바란다.
탈세와 불법 총기만 있었으면 그래도 젠틀맨이다. 아동 뽀** 비디오 소지 혐의는 왜 포함 안시키나?
가식쟁이, 내로남불, 최악의 인간들.. 구역질 나는 좌파의 아들, 그 아들의 그 아버지, 그 아버지의 그 민주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