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K팝 콘서트로 대미 장식
▶ 뉴진스·NCT 드림…K팝 최정예 군단 무대에 4만 대원 떼창

(서울=연합뉴스) 공연하는 뉴진스. 1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K팝 슈퍼라이브 콘서트가 열리고 있다. 2023.8.11 [사진공동취재단]

잼버리를 위한 K팝 공연 (서울=연합뉴스) 1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K팝 슈퍼라이브 콘서트가 열리고 있다. 2023.8.11 [사진공동취재단]

(서울=연합뉴스) 잼버리를 위한 K팝 공연. 1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K팝 슈퍼라이브 콘서트가 열리고 있다. 2023.8.11 [문화체육관광부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photo@yna.co.kr

(서울=연합뉴스) 잼버리를 위한 K팝 공연. 1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K팝 슈퍼라이브 콘서트가 열리고 있다. 2023.8.11 [문화체육관광부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photo@yna.co.kr

(서울=연합뉴스) ‘K-팝 슈퍼라이브’ 무대 오른 아이브. 1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K팝 슈퍼라이브 콘서트가 열리고 있다. 2023.8.11 [문화체육관광부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K팝 공연 즐기는 스카우트 대원들 (서울=연합뉴스) 1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팝 슈퍼라이브 콘서트에서 스카우트 대원들이 공연을 즐기고 있다. 2023.8.11

오렌지카운티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가 현재의 사무실을 개조해 강당 건립을 추진하고 있다.OC한미 시니어 센터는 지난 24일 이 센터 …
![[업계 소식] 마사지 체어 60개월 할부 특별가 [업계 소식] 마사지 체어 60개월 할부 특별가](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5/10/27/20251027201725695.jpg)
지난 주말 텔레트론 가든그로브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밥솥을 무료로 받고 있다.텔레트론 가든그로브 매장은 60개월 무이자 할부 특별 행사를 10…
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교장 한보화)는 지난 25일 리버사이드 침례교회 강당에서 학부모를 초청해 2025-26학년도 공개수업을 실시했다. …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 최)는 오는 30일부터 12월 11일까지 6주 동안 매주 목요일 오전 9시 30분(추수감사절 휴강)까지 ‘그림으로 …
샤론 퀵 실바 가주하원의원 사무실은 내달 1일 오전 9시부터 정오까지 애나하임에 있는 브룩허스트 커뮤니티 센터(2271 Crescent Ave…

남가주 한인음악가협회(회장 오성애)가 주최하는 ‘2025 코랄 페스티벌’이 오는 11월2일(일) 오후 6시 어바인의 베델교회(18700 Har…

김주희 제이월드그룹 대표가 지난 25일 사단법인 한국인사관리학회가 제정한 글로벌 인재경영대상 특별상을 수상했다. 김 대표는 글로벌 HR과 조직…
건국대 국제재단(이사장 이중열) 창립 기념행사가 지난 22일 부에나팍 힐튼 호텔에서 원종필 건국대 총장과 이중열 국제재단 초대이사장, 마크 정…
파사데나 장로교회(담임목사 최진영)가 주최한 ‘오페라 아리아와 한국 가곡의 밤’ 음악회가 지난 19일 성황리에 열렸다. ‘이웃을 향한 문화기획…
실비치 시니어타운 내 레저월드 한인커뮤니티교회(LWKCC·담임목사 용장영)는 창립 15주년을 맞아 지난 19~25일 제6차 가족여행을 진행했다…




















조환동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이태규 서울경제 워싱턴 특파원
박영실 시인·수필가
이영창 / 한국일보 논설위원
김남극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내달 4일 치러지는 뉴욕시장 선거를 앞두고 무소속으로 출마한 앤드류 쿠오모 전 뉴욕주지사가 퀸즈 플러싱 한인타운을 방문해 지지를 호소했다. 쿠…

버지니아 주지사 선거를 앞두고 차량세 폐지가 주요 이슈로 부상했다.버지니아에서는 차량 구매 시 4.15%의 세금이 부과되며 차량 소유주는 매년…

오바마케어(ACA) 보조금 복원 여부를 둘러싸고 연방 정부 셧다운 대치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이같은 상황 속에 내년부터 캘리포니아주를 비롯…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참가비 3배 이상 변상해줘야하는 참사에 kpop으로 때우려는 참담한 위선! k팝이 그리좋다면 그냥 k팝공연 광고하면 될것이다. k팝으로 3천억 퉁치려는 가증스런 위선! 사기탄핵파에 기대하지도 않았지만 아니 그자가 48눈으로 군면제받고는 이듬해 공무원 시험은 때는 눈알이 제대로 돌아왔다하는구먼- 거짓 위선 사기 반역- 분노할줄 모르는국민들 참담한 정의 도덕 윤리가치- !
잼보리가 아예 날라리판이 되다니...보이스카우트 정신은 어디다 쳐박아뒀나.
창피한줄알아라 나만즐기면 된다는이기주의가 여기서도 무식한줄모르고잘난줄안다.노래방가서 노라솜씨내서부르는대 여기저기서 큰소리로따라불르면 어떻냐?부르는사람김샌다 재발좀깨라
수생목소리들으러왔는데 사방에서돼지목따는소리만들리고 노래따라못불러서환장한사람들너무무식해서말도않나온다 다른나라사람들은 이렇게무식하지않다 그래서콘서트에 땨창이란게없는거다 한국유일의때창줄
제발 때창못하게 법으로라도막아야한다.전에 이문세콘서트에갔는데 주위에서 때창하는바람에 정작 이문새목소리는들리지도않아열받아서죽을뻔했다 그엏게노래부르고싶으면 노래방가서부르지왜 돈내고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