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영리 기관인 ‘굿핸즈 파운데이션’(대표 제임스 조)은 내년 2월부터 시작되는 미국 연방국세청(IRS) 무료 세금보고 대행할 자원 봉사자 및…
‘웰빙’, ‘웰 다잉’을 모토로 활동하고 있는 사이프레스에 사무실을 둔 비 영리 기관 ‘소망소사이어티’의 유분자 이사장이 본보 제2회 커뮤니…
GIFT 전인 코칭 전문학교(대표 리디아 전)는 오는 27일부터 12월 8일까지 매주 월요일 저녁 7-10시(줌 라이브) 7차례에 걸쳐서 교회…
‘세계 기독교 어머니 기도회’(대표 이선자 목사)는 미자립 목회자 자녀 장학금 신청을 접수 받는다. 대상은 중, 고, 대학생으로 본인의 이름,…
오렌지 글사랑(회장 권조앤)은 오는 25일(토)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강의실(9681 Garden Grove …
건국대학교가 해외 동문 및 후원자와의 유기적인 협력체계 구축과 글로벌 인재 양성 및 대학 발전을 위한 지속 가능한 재원 확보를 목적으로 한 ‘…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는 오는 27일(월) 오전 11시15분 센터 2층 강당에서 김현석 박사 초청 의료세미나 ‘생로병사와…
미주 대구경북향우회 총연합회(총회장 단 리)는 지난 17일 LA 용수산 식당에서 경상북도 외교통상국(국장 이재훈) 일행 초청 만찬 행사를 갖고…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KOWIN) 퍼시픽 LA(회장 조미순)가 지난 19일 한인타운 인근 보이스카웃 센터에서 회원 단합을 위한 피크닉을 열었다…
LA 웨스턴 라이온스클럽(회장 안인기)은 지난 10일 LA 만나교회에서 열린 시각장애인 후원의밤 행사에 참석, 희망선교회 추영수 목사에게 후원…
뉴욕권사선교합창단(단장 이은숙 권사^지휘 양재원)이 지난 19일 퀸즈 플러싱 프라미스교회에서 개최한 제22회 정기연주회가 성황리에 열렸다. 한…
미국의 수도인 워싱턴 DC의 치안 상황을 우려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8월 11일부터 한 달간 주 방위군을 투입해 연방 정부가 직접 통…
트럼프 행정부의 강경 이민 단속이 시민권자를 상대로도 무차별적이고 폭력적으로 이뤄졌다는 탐사 보도가 나오면서 논란이 되고 있다. 이민자들을 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쿡의 대한 수령동지는 방이똥과 주커버그, 구글 사장, 머스크, 게이츠, 등등 다 알고있는 부자덜과 정치인덜과 또 그들 뒤에서 조종하는 정체없는 첩보원덜이다..이북 빰치는 인공지능화한 전체주의....
공기업덜을 소련처럼 스파이나 첩보원덜이 인수하여 세금으로 지원받아 이름만 바꾸어 기존의 기업덜을 인수하여ㅠ약탈하고 그것도 모자라 감시하고 통제하여 궁민을 가축화와 목화농장 노예화 시켜 정부관리덜이 군림하게 만들어ㅜ대대로 노예와 주인관계를 물려받게.하는것이다..이건 이북을 무색하게.하는 전체주의이며 아오지.탄광을 집집마다 궁민 하나하나마다 언제든지 보낼수있게하는 전궁민 아오지.탄광화 정책이다..24시간 감시하여 사상을 시험하고 언제든지.반동이면 아오지.탄광 보내는걸 인터넷과 금융통제로 하고 있다..
노숙자 증가는 신자본주의때문이 아니다..머스크는 장개덜이 돈주어서 버는거다..노숙자 증가는 일자리를 다 쭝궈와ㅡ외쿡으로 보내버려서 생긴거다..나프타로 시작하여 멕시코와 이도와 똥양으로 제조업이ㅡ다 가고ㅠ남은건 서비스만 남아 돈벌수가 없다...거기다 빅테크가 가세하여 도리어 외쿡인덜을 있는 직장에 수입하기.시작하고 세금타먹기가 기업수익구조로 변하여 빅테크나 대기업덜이 모두 다 정부콘트렉트 따서 세금으로 운영하면서 도리어 세금을 내는 자본주의 소기업과ㅜ대기업까지 약탈하여 붕괘시켰다..이제 이것도ㅠ넘어뛰어 정부가 약탈을 한다.
노숙자 문제는 80년대부터 레이건과 대처가 도입한 시카고대 경제학파 이론인 '신자본주의 경제'의 부작용이다. 기대했던 낙수효과는 없었고, 오히려 극심한 빈부격차라는 부작용을 생산하였다. 신자본주의 경제는 동력을 잃어가는 공기업을 민영화하여(예, PG&E) 경쟁으로 강자를 살리며, 활력을 공급하여 미국의 번영과 영국병 치료에 기여하였다. 한국에도 IMF시절에 도입되었다. 노숙자의 대량증가와 머스크같은 초부자의 등장은 신자본주의 이론이 미처 몰랐던 양극화의 모습이다. 민주당 공화당의 문제가 아니다. 대도시 홈리스 증가도 당연하다.
이런 바보라도 다 아는 사실울 말만해도 체포하거나 테러를 저지르려는 민조옷땅 정치인덜은 안간이기룰 포기한 사탄숭배자덜이다.. 밑의 홈리스 알바도 돈에 환장한 악귀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