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성애 허용’ 항의 탈퇴
▶LA 3곳·하와이 1곳 등 10개 교회 교단상대 소송
▶ “한인 목사 강제로 휴직…교회 재산도 반환 강요”
하와이의 아이에아 한인연합감리교회 평신도들이 소속 교단인 UMC에 탈퇴 승인을 촉구하는 모임을 열고 있다. [아이에아 한인교회 제공]
“한국의 고유 명절 추석 함께 하면서 따뜻한 정과 흥을 나누어요”오렌지 카운티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내달 3일(금) 오전 11시부…
오렌지카운티제일장로교회(담임 김종규 목사) 시니어 아카데미가 지난 4일 가을학기를 개강했다. 이 강좌는 11월 20일까지 12주간 매주 목요일…
가든그로브 시는 오는 24일(수)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커뮤니티 미팅 센터(11300 Stanford Ave)에서 루이스 레익 시니어…
오렌지카운티 공공 도서관은 9월 도서관 카드 ‘사인 업’ 달을 맞이해서 많은 주민들이 도서관 카드를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이 도서관 카드를…
어바인 시는 오는 26일(금) 오후 5-9시30분까지 그레이트 팍에서 가을 추석 축제(Mid-Autumn Festival)를 개최한다.사우스 …
E-4에 E-3 추가 투트랙 진행이민당국의 조지아주 현대 전기차 배터리 공장 단속 사태에 따른 후폭풍이 거세게 일고 있는 가운데 호주 전용 전…
오는 11월 4일 버지니아 선거를 앞두고 오늘(19일)부터 11월 1일까지 사전투표(Early Voting)가 실시된다. 사전투표는 미리 투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전문직 비자’로 불리는 H-1B 비자 수수료를 1인당 연간 10만 달러(약 1억4천만원)로 대폭 증액하기로 했다.트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점점 줄어드는 개신교인들 이제는 지네들 끼리 싸우며 최후의 발악을 하는구나. 10년후면 개신교는 없어진다. 그렇게되면 지구에서 전쟁도 없어진다. 역사를 보면 이 눔의 종교때문에 벌어진 전쟁이 거의 대부분이다.
다 줘버리고 탈퇴하세요. 그게 제일 좋습니다. 그걸로 게이들 지원할 모양 같진 않고 꼭 필요한 곳이 있을 겁니다
탈퇴 비용이 있다는 것을 알고 감리교단에 가입한 한인교회들이 성소수자들을 계속 차별하기 위해 탈퇴하면서 인종차별이라고 주장하냐?
동성애 미화하고 자의적으로 성경 해석하는 교단은 조만간 더 어처구니 없는 짓으로 이단수준까지 도달할듯...
하늘을 손으로 가리고 에수를 교회 지하실에 가두고 지들맘대로 감놔라 대추 놔라 아주질이 낮은 믿는다는자들 요러니 교회에 나가는숫자가 자꾸자꾸 줄어들어 제 역활을 제대로 못하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