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명 사망’ 총격 쓰인 소총 “작년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줬다” 진술
▶ 과실치사·2급 살인 등 혐의… “역대 학교 총격범 부모 중 가장 중대 혐의”
조지아주 수사 당국이 지난 4일 애틀랜타 인근의 한 고등학교에서 4명을 살해한 14세 총격범의 아버지 콜린 그레이(54)를 과실 치사 4건 및 2급 살인 2건, 그리고 아동학대 8건 등의 혐의로 체포 후 기소했다.[로이터]
4일 총격 사건이 발생한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 인근 윈더의 아팔라치 고등학교에 현지 경찰과 보안관 등 법 집행관들이 출동해 상황을 살펴보고 있다. 이날 총격 사건으로 4명이 숨지고 9명이 다쳤다. 2024.09.04[로이터]
가든그로브 코리아타운에 자리잡고 있는 OC한인회관(9876 Garden Grove Blvd.,)에서 다양한 취미 생활 강좌가 마련되어 있다. …
프레드 정 풀러튼 부시장(가운데), 전진택 부회장(왼쪽 2번째), 박현철 이사(왼쪽 4번째) 등 관계자들이 시의회에서 자리를 함께했다.“원주시…
주로 은퇴 한인들로 구성되어 있는 ‘글로벌 심포니 밴드’(단장 장학범, 지휘자 나민주 목사)는 오는 5일(토) 오후 5시 웨스트 애나하임 연합…
비 영리 단체인 ‘아카데미 미션’(Academy Mission, 대표 김삼도 목사)은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위치한 스튜디오(8803 Garde…
가든그로브 시는 오늘(4일) 오전 8시부터 저녁 11시까지 히스토릭 메인 스트릿(아카시아 팍웨이&스탠포드 애비뉴)에서 열리는 맛 자랑과 무료 …
한국 유학을 원하는 미국 학생들을 위해 한국 정부가 운영하는 한국 유학 지원 기관이 미국에 최초로 설치돼 운영에 들어갔다. LA 한국교육원은 …
LA 한국문화원은 지난달 30일부터 사흘간 채프먼 대학과 UC 어바인, 문화원에서 민규동 감독과 함께하는 ‘K-시네마 투어링’ 행사를 개최했다…
“일본 정부가 동일본 대지진으로 붕괴된 후쿠시마 원전에서 발생한 핵폐수를 바다에 방류한 것은 윤리적으로 절대 허용될 수 없는 문제입니다.”일본…
남가주 밀알선교단(단장 이종휘)이 주최하는 ‘2024 밀알의 밤’이 이번 주말 사흘 동안 펼쳐진다. 이번 행사에서는 감성적이고 따뜻한 목소리의…
오는 11월 선거를 앞두고 남가주에서도 곧 우편투표가 시작되는 가운데 오렌지카운티 어바인 지역에서 한인 정치력 신장을 위해 뛰고 있는 데이브 …
조 바이든 행정부의 새로운 학자금 융자탕감 조치가 공식화되기도 전에 시행을 막으려는 치열한 법적 공방이 벌어지고 있다.2일 조지아 연방법원은 …
미주 최초 한인촌 파챠파 캠프(Pachappa Camp) 사진전시회가 오는 19일(토)부터 내달 27일(수)까지 40일간 버지니아 알렉산드리아…
오는 11월5일 대선을 30여일 앞둔 가운데 민주당 대통령 후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이 경쟁자인 공화당 후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전국…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개생충이 개소리하네 ㅋ
지난주만도 길가는 헌인 청년이 껌씨한태 맞아 죽었는데도 니넘덜은 좋아라 하고 껌씨.차별한다고 하니...참 너희덜도 껌씨 홈리스가.자기.영토 침범했다고 두들겨 패고 칼침 놓아 디지기ㅡ바란다...
그걸 가지고 흑인 차별한다고 개거품 물고 들고 잉어나니 참 한심하구나...니넘덜이 흑인갱단 총에 맞아 죽은 헌인 가족덜한테.가서 그 개소리ㅡ한번 해보는걸 보면 좋겠구나...니넘덜이 그 유족덜한테 총맞아 디지는 꼬라지를 보며뉴내가 다 속이.시원하겠구나....참 기가.차는구나...니넘덜이.아무리.쓰레기.처먹고 사는 홈리스지만 이따위ㅡ개소리.나오는걸 보면 참 헌인이란게ㅜ부끄럽다...나는 스위스나 케이만 섬사람으로ㅠ개종을 할거다..너희같은 저질 좀비 식인종덜하고 상존하기 부끄럽다..
무뇌 홈리스 댓글 알바 무뇌충 헌궈싸랑과 dkinla 야...니넘덜이야말로 흑인덜과 사돈졌냐...아니면 도람통하고 원수졌냐? 지난 수십년동안 헌인 가게주인덜이ㅡ얼마나 많이 흑인 갱단의 총에.죽어나갔냐? 그런데도 견찰이나 수사관은 일바적으로 모르쇠로 수사도 않하고 넘어갔는데...이번 사건의 미쿡 역사상 처음으로 부모를 아이덜 소행때문에ㅡ잡아갔다...이건 너희덜이 덩구녕에서집어내는 흑백 논리를 떠나 아이가 잘못한걸 부모한테 형량을 묻는 사례가 생기는거다...그러니.당연히 그런 논리를 적응시키면 흑인동네는 다.잡혀갈거니ㅡ말하는거다..
개생충 무식 개논리 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2찍 친일 마가 벌레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