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0년 고정금리 6.09%로…얼어붙은 주택매매 활기 기대
어바인 시가 올해 처음으로 지역 선거구제를 도입해서 선거를 치른다.지난 3월 주민발의안 D가 통과 됨에 따라서 이번 선거에서는 단일 선거구제로…
한국 삼육고교 미주 총동문회는 지난 12일 리버사이드 한인교회에서 개교 118주년을 기념하는 총회를 열었다.이 총회에서 4대 총동문회 회장으로…
한인회 무료 푸드 배급 매달 2ㆍ4번째 목요일오렌지카운티 한인회(회장 조봉남)는 매달 2, 4번째 목요일 오전 10시 한인회관(9876 Gar…
남가주에서 의사 소설가로 잘 알려져 있는 연규호 박사가 오는 25일(금) 오전 10시 한미가정상담소(12362 Beach Blvd #1, St…
“한인들이 투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재선 캠페인을 하고 있는 프레드 정 풀러튼 부 시장(제1지역구)은 이같이 말하고 “현재 열심히 선거 …
선교사 자녀 장학금과 사회적 약자 돌보기 기금 마련을 위한 제16회 사랑의 찬양제가 남가주한인장로협의회(회장 서경원 장로) 주최로 지난달 29…
김응화 무용단이 지난 13일 뉴욕 카네기홀 웨일 리사이틀홀에서 열린 한국 전통무용과 음악 합동공연에 3개 단체와 함께 참여했다. 이번 ‘국경을…
LA 한국문화원(원장 정상원)은 지난 10일 서울 예술의전당(SAC)과 공동으로 ‘발레 심청’ 상영회를 가졌다. ‘발레 오페라 시리즈’ 마지막…
시애틀에서 거주하며 작품 활동을 하는 한혜영(71) 시인이 ‘제2회 선경작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시 전문지 ‘상상인’과 선경작가상 운영위원…
미주한국문인협회(회장 오연희)는 지난 12일 강남회관에서 한국인 최초로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소설가 한강의 작품세계를 조명했다. 이날 모임에서 …
12일 미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정원으로 꼽히는 롱아일랜드 올드 웨스트베리 가든에서 제2회 한국문화의 날(Korean Culture Day) 행…
워싱턴 일원의 9월 집 값이 1년전보다 약 9%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부동산 매매 관련 정보업체인 ‘브라이트 MLS’사가 최근 발표한 9월 부…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11일 자신이 불법 이민자의 강력 범죄로 전쟁터가 됐다고 규정한 애리조나의 접경 도시를 찾아 불…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여차하면 핵폭탄으로 다 쓸어버릴수 있으니 ....문제 상기면 핵전쟁? 모른다...ㅋㅋㅋㅋㅋㅋㅋㅋ
까말 하리수가 집 사는데 이만 오천불 주겠다고 했으니 그게 실현하면 다 집사러 뛰어들어 65만불이 아니라 650만불도ㅠ사겠지....문제는 은행이 이만 오천불 받고 65만짜리 집을 론을 하주겠느냐는건데...이것도 하리수가 압력을 넣으면 전처럼 묻지마식으로 마구 론을 주겠지..그리고는 국가적 금융위기.....다시 올까? 아니면 계속 전쟁을 해서 인플레를 일으켜 빵하나에 백만불 할거니 집 한채에 65만불은 껌값? 그룸 미니멈 급여도 사간당 천만불은 할거니....살만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