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고유 명절 추석 풍요롭고 흥겨운 대잔치 함께 가졌어요”오렌지 카운티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지난 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미주 국선도(대표 김창옥)는 지난달 27일 창립 30주년을 맞아 ‘30년의 숨결, 함께 걷는 선도의 길’ 이라는 표어로 행사를 가졌다.이에 대…
가주 늘노래 합창단 제3회 정기 연주회가주 늘노래 합창단(지휘 전성진)은 오는 26일(일) 오후 5시 애나하임 로뎀 장로교회(1759 W. B…
오렌지카운티 한인 커뮤니티에서 잘 알려져 있고 가장 오래된 여성 합창단 중의 하나인 ‘아리랑 합창단’(단장 김경자, 지휘 김정민)이 창단 30…
프레드 정 풀러튼 시장은 지난달 26일 강남구청을 공식 방문하여 조성명 강남구청장과 상호 협력 간담회를 갖고 양 도시의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남가주 한인사회의 최대 잔치인 LA 한인축제의 하이라이트 ‘코리안 퍼레이드’가 오는 18일(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LA 한인타운 중심부인…
글로벌 심포닉 밴드(단장 장학범·지휘 나민주 목사)가 오는 11일(토) 오후 5시 웨스트 애나하임 연합감리교회(2045 W. Ball Rd, …
LA 유니파이드 라이온스클럽은 지난 4일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카페 칼리에서 모임을 갖고 봉사에 앞장선 회원과 청소년 리오 멤버들에게 L…
임승향 월드미션대학교 이사가 지난 9월17일 별세했다.동양선교교회와 월드미션대학교를 설립한 고 임동선 목사의 딸인 고인은 이민 변호사로, 동양…
남가주 한인사회의 최대 잔치, LA 한인축제의 하이라이트 ‘코리안 퍼레이드’가 오는 10월18일(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LA 한인타운 중…
50만 뉴욕 한인사회의 자긍심을 드높이고, 모든 인종과 민족을 하나로 아우른 대화합의 향연이었다.뉴욕 한인사회의 번영을 상징하는 ‘2025 코…
다음달 4일 실시되는 버지니아 주지사 선거를 앞두고 공화당과 민주당 양당 후보들의 경쟁이 치열하다.연초부터 실시된 여론조사에서 민주당 아비가일…
백악관은 연방정부 일시적 업무정지(셧다운) 사태 엿새째인 6일 민주당이 셧다운 중단 조건으로 내건 요구를 “불법이민자를 돕기 위한 것”으로 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 뵹신아....리짜이밍이 이제 부정선거로 개똥령이랍시고 행세하게돼면 법을 고쳐서 반대당을 불법으로 만들어서 민조옷땅 하나밖에 없이ㅡ만들고 대를 물려 해먹고ㅠ그것도ㅠ모자라 대기업팔아먹고 궁민덜 장기매매로 죽여 팔아먹고...그 패악이 사채업자보다ㅜ더할거다...그리고 그 짓거리를 막은 사람들을 도리어 벌하자는 머저리덜.....이제.도축돼어도 할말이ㅡ없다....자기가ㅡ하고ㅠ싶어서 그런거니...사채업자한테 신체매매각서쓴거다...
'향기깊은꽃 깊은산속이나 벌과나비찾아온다' 동해일대지키기에 년간 수억대의 방위비가투입되었다. 김반장등장이후 방위비 대폭절감! 북,역시 직접도발자제, 외국인들 스스로 한국문화 배우려 한국으로 찾아온다. 왜 그토록 많은 회수의 미사일, 두발의 미사일그리도 많이 쏴 올렸엇나? 혀꼬리휘날리며 검문소와 사진박기질하는그들 너무나 잘알것이다. '천지신명이시여 저자의 창조물 우리가 독점할수있게 은혜를 베푸소서 타불! 오늘도 허연밀가루칠하고 검문소에 머리두고 빌고 또빈다. 허연손 apple아닌 apology이다. 파렴치한 작자들!
너탓 너탓 너탓! 이 발전하여 모함으로갔고 모함이 탄로나면 뻔뻔으로 대응하다 그마저 약효없으면 '우리는 주인이시키는대로행하는 개다(Dog) 너는왜 사기도못치나?' 로 돌면하여 특정 검문소에 환한 미소꼬리휘날리며 빵과 고기로 아부질하는 10단체도 넘지않는극히 일부 뉴욕바닥이다. 아주 작은수의 일부이긴하나 무언가 잘못하여 사과할때 apology가아닌 apple그림한장 던지는패악행각질한다. 아주적은 수의 '망한동해 교민갈라치기'로시작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