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연 / 사진=유튜브 채널 이재명
“한국의 고유 명절 추석 풍요롭고 흥겨운 대잔치 함께 가졌어요”오렌지 카운티 한미 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지난 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미주 국선도(대표 김창옥)는 지난달 27일 창립 30주년을 맞아 ‘30년의 숨결, 함께 걷는 선도의 길’ 이라는 표어로 행사를 가졌다.이에 대…
가주 늘노래 합창단 제3회 정기 연주회가주 늘노래 합창단(지휘 전성진)은 오는 26일(일) 오후 5시 애나하임 로뎀 장로교회(1759 W. B…
오렌지카운티 한인 커뮤니티에서 잘 알려져 있고 가장 오래된 여성 합창단 중의 하나인 ‘아리랑 합창단’(단장 김경자, 지휘 김정민)이 창단 30…
프레드 정 풀러튼 시장은 지난달 26일 강남구청을 공식 방문하여 조성명 강남구청장과 상호 협력 간담회를 갖고 양 도시의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남가주 한인사회의 최대 잔치인 LA 한인축제의 하이라이트 ‘코리안 퍼레이드’가 오는 18일(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LA 한인타운 중심부인…
글로벌 심포닉 밴드(단장 장학범·지휘 나민주 목사)가 오는 11일(토) 오후 5시 웨스트 애나하임 연합감리교회(2045 W. Ball Rd, …
LA 유니파이드 라이온스클럽은 지난 4일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카페 칼리에서 모임을 갖고 봉사에 앞장선 회원과 청소년 리오 멤버들에게 L…
임승향 월드미션대학교 이사가 지난 9월17일 별세했다.동양선교교회와 월드미션대학교를 설립한 고 임동선 목사의 딸인 고인은 이민 변호사로, 동양…
남가주 한인사회의 최대 잔치, LA 한인축제의 하이라이트 ‘코리안 퍼레이드’가 오는 10월18일(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LA 한인타운 중…
50만 뉴욕 한인사회의 자긍심을 드높이고, 모든 인종과 민족을 하나로 아우른 대화합의 향연이었다.뉴욕 한인사회의 번영을 상징하는 ‘2025 코…
다음달 4일 실시되는 버지니아 주지사 선거를 앞두고 공화당과 민주당 양당 후보들의 경쟁이 치열하다.연초부터 실시된 여론조사에서 민주당 아비가일…
백악관은 연방정부 일시적 업무정지(셧다운) 사태 엿새째인 6일 민주당이 셧다운 중단 조건으로 내건 요구를 “불법이민자를 돕기 위한 것”으로 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nkd514우국지사로 추대합나다. nkd514님의 말이 백번, 천번, 만번 맞는 말입니다. 오랜만에 옳은 소리 한번 들업ㅎㅂ나다. 아울러 bus nom은 ㅁㅊㄴ임을 알립니다.
nkd514ㅁㅊㄴ
본 기사내용중 '그분들의 희생'은 잘못알고있다. '가짜위안부 소녀상'을아는가? '왜곡유관순'을아는가? '주권없는독도동해병기운동'을아는가? 최근 갑자기 불거진 이후보와 집안내력을아는가? '그분들의 희생'이 아니라 '한강의기적 전두환'임을잊으면안된다.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에 대해 좀더 공부하다보면 NKD514 댓글이 옳았다는것을 알게될것이다.
518관련 사실적 진실자료들은 거의다 삭제되어 소장자료만이 진실을 말하고있게되었다. 518유공자는 40년넘도록 늘어만가는데 왜 진실자료들만 삭제하였겠는가? 그리고 '왜 진실을말하지말라'는 518법이있겠는가? 그무엇이던 결과에 원인있을것이다. 65' 한일수교당시, 국민 20~30만명이 배고파죽는 아사자들의나라였다. 박정희나라성장발판힘겹게깔아놓고나니 약속한임기가끝나고있었다. 박정희는격렬하게반대위한반대만일삼는 두김씨에 유신으로가지않을수없었다. '자유민주주의가 518바탕의 민주화'로덧칠되어서는안되며 '한강의기적전두환'임을 잊지말라!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에서 누구나 자유롭게 후보선택할수있으며 이는 국민의권리이다. 제주4.3과같이 518도 잊을수없는 아픈흔적일수밖에없다. 그러나 정치적으로 언급한다면 '유신이나쁘지않았다'는것이고, 기아에서 허덕이는 배고픈나라를 구한것은 박정희였다. 518은 저격범 김재규의 피내림에서 비롯되었으며, 정치의어두운 배경에 두김씨가있었다. '518민주화'를 숭배하는 그림자는 국부 이승만이 구국의 결단으로 지어진 '자유민주주의'이념을 훼손하려는 무리들의 왜곡질이깔려있다. '518민주화'가 아니라 '518사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