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5달러선… 옷·장난감 무기류 금물
어린이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기에 반드시 새로 구입한 장난감이어야 한다.
가격대는 10∼15달러, 연령층은 2~3세에서 18세까지. 단 선물 포장은 사양하며, 옷이나 물총, 장난감 총 등 부모에게 경고하는 스티커가 부착된 장난감 선물은 금물이다.
어린이 병원에 보내질 선물이라면, 퍼즐이나 보드게임, 카드게임, 축구공과 야구공 같은 스포츠용품, 디즈니, 블루 클루스, 컴피 카우치, 럭 랫츠, 심슨스, 스폰지밥스퀘어팬츠, 바니, 도라, 스파이더맨, 헐크 등의 동물인형이나 장난감, 스케치 패드나 마커, 색연필, 물감 등의 미술용품, CD워크맨(배터리 필수)과 어린이용 CD, ‘홈 어론(Home Alone)’이나 ‘스파이 키즈(Spy Kids)’ 등의 비디오 테입이나 DVD, 남자아이용으로는 자동차나 트럭, 트랙터 같은 장난감이, 여자아이용으로는 목걸이 만들기 킷, 구슬꿰기, 메이컵 혹은 네일아트 킷 등이 적당하며, 바비 인형과 해리 포터 모형 등은 언제나 환영받는다.
선물 주머니(Goodie bag)를 준비하고 싶다면, 어린이용 선글라스나 크레용과 마커가 들어있는 그림책, 휴대용 전자게임기, 여행용 게임용품, 일회용 카메라 등을 넣으면 좋고 캔디와 껌, 골드 피시 크래커, 애니멀 크래커를 함께 섞어 주머니를 채우는 것도 아이들이 좋아한다.
선물권을 주고 싶다면, 토이자러스(Toys R’Us), 갭(GAP), 타겟(Target), 베스트바이(Best Buy), 블록버스터(Blockbuster), 리비 루(Libby Lu), 미디어 플레이(Media Play) 혹은 무비 패스가 무난하다.
<하은선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