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은행이 서버브지역에 새로운 지점들을 다시 개설하는 계획을 검토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포스터은행이 지점 신설을 추진중인 곳은 시카고 메트로폴리탄내 한인 밀집거주지역인 북부와 북서부 서버브이며 특히 샴버그지역이 유력시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샴버그외에 버논 힐스, 먼덜라인 등 북부 서버브지역에도 지점 신설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포스터은행의 이같은 지점 신설 움직임은 최근들어 한인들이 점점 더 먼 원교 서버브로 이주하는 추세를 감안, 해당 지역 고객들을 위해 지점 확장을 추진하는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포스터은행이 새로운 지점을 여는 지역에는 금융 시장의 뒷받침을 바탕으로 한인 비즈니스가 활기를 띌 것으로 전망돼 주목되고 있다.
포스터은행의 김병탁 은행장은 서버브 지역의 지점 신설계획은 아직 구체적인 장소를 선정한 것은 아니고 모든 가능성을 열어둔 채 많은 지역들을 계속해서 검토해 보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평무 부장은 아직 확정된 것은 없지만 복수의 지점이 새로 개설될 수도 있는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
포스터은행은 현재 시카고 켓지 애비뉴에 있는 본점을 중심으로 시카고 디반길 지점을 비롯해 알링톤 하이츠, 나일스, 네이퍼빌 등 시카고 일원에 5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고 조지아주 도라빌에도 지점이 있다. <이경현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