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학생15명은 김귀남 그랜베리 시 자문위원(가운데 ‘국’자뒤)의 따뜻한 한영을 받았다
4년전 테런 카운티 한인상공회 김귀남 회장이 그랜베리중학교와 신안군의 중학교 학생교류를 맺어 시작한 어학연수 교환학생 프로그램이 그 결실을 맺으면서 급기야 그랜베리시와 신안군의 자매결연으로 이어져 한미우호를 굳건하게 다지고 경협 교류도 활발한 가운데 오는 겨울 방학동안 그랜베리 중학교와 그랜베리 고교에서 어학연수에 임할 학생 15명(신안군 선발 중학생 5명, 광양시 선발 중학생 5명과 고교생 5명)이 8일 오후 달라스 포트워스 국제공항에 도착했다. 이들은 그랜베리 시 자문위원으로서 한국 교환학생 프로그램 후원회장인 김귀남 회장의 따뜻한 환영을 받았다. 김귀남 그랜베리 시 자문위원은 이번 10명의 학생을 선발해 보낸 광양시에서는 조경석 총무과정, 박문수 팀장, 정용환 계장이 참여하고, 신안군에서는 정성길 계장, 박효진 계장이 인솔자로 동행했다고 밝혔다.부에나팍에 소재 ‘코리안커뮤니티 서비스 센터’(KCS 대표 엘런 안, 관장 김광호)가 오는 20일(토) 오전 9시-오후 5시 이 센터(7212…
한인들도 다수 거주하고 있는 라팔마 시 매니저로 피터 김 씨가 선임됐다.라팔마 시의회는 지난 2일 정기 미팅에서 피터 김 씨를 시 매니저로 만…
조이스 안 부에나팍 시장은 오는 10일(수) 오후 6-8시 부에나팍 로스컨트리 골프클럽(8888 Los Coyotes Dr.)에서 시의원 재선…
부에나팍 시 문화 페스티벌이 오는 27일(토) 오후 4-8시까지 시청(6650 Beach Blvd)에서 열린다.참석자들은 다양한 국가의 문화,…
“자유는 공짜가 아니었습니다”아트를 통해 지역 사회 정신건강과 웰빙을 위해 봉사하는 비영리 사회봉사활동 단체인 ‘글로벌 힐링 아트 테라피’(대…
한국 외교부 “우려 전달, 미 이민당국과 협의” 4일 조지아주 현대차-LG 에너지솔루션의 합작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미 이민 단속 역사상…
코리아타운 조형물의 현판이 원상복구됐다. 코리아타운위원회(위원장 박수철)는 지난 2022년 고 헨리 김(한국명 김상태) 전 위원장의 기여를 기…
미국 당국이 단속을 벌여 한국인 등 불법체류자 475명을 체포한 조지아주 현대자동차그룹-LG에너지솔루션 합작 공장은 조 바이든 전 대통령이 제…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