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몬드 패밀리 스파’ 내달 8일까지
LA동부 한인 상권 성장에 큰 획을 긋는 비즈니스로 평가되고 있는 ‘다이아몬드 패밀리 스파(대표 알렉스 조)’가 베이징 올림픽을 맞아 특별 세일을 실시한다. 내달 8일 시작하는 베이징 올림픽을 앞두고 88장을 매입할 경우 888달러에 파격세일한다. 평소에 비해 1,300여달러를 절약할 수 있는 기회이며 내달 8일 세일이 끝난다.
미주 최대의 프리미엄 한국식 찜질방은 우선 700명을 한꺼번에 수용할 수 있을 정도로 규모가 초대형인 것이 눈길을 끈다. 불 한증막방, 황토 불막방, 히말라야 소금방, 숯 산림욕방, 세라믹 피라미드방, 아이스방 등 다양한 사우나 시설 외에도 6,000스퀘어피트 규모의 모임 공간을 갖추고 있어 이채다.
이 공간은 노래자랑, 강연회 등 한인들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각종 이벤트를 가질 수 있어 한인들을 위한 최적의 문화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스파는 또한 레스토랑, 스낵샵, 네일샵, 이발소, PC방, 수면 휴게실 등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원스톱 휴식 장소로 불러도 전혀 손색이 없다. 300대의 자동차를 세울 수 있는 주차공간을 확보, 고객들은 전혀 불편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알렉스 조 대표는 “독립기념일 연휴를 맞아 고유가시대에 가족과 함께 알뜰하게 시간을 보내기에는 제격”이라며 “특히 금, 토요일에는 24시간 개장하기 때문에 시간에 구애받지않고 피로를 풀 수 있다”고 설명했다. 패밀리 스파는 특히 동부지역에 중국인들이 많이 거주하기 때문에 중국 커뮤니티를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지난 1일부터 요가교실을 오픈했으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이하영 선생이 오후 12시30분-1시30분에 지도하고 있다. 이밖에도 여자 때맛사지를 입장료 포함해 80달러인것을 10달러 할인하고 있으며 지압도 입장료 포함해 70달러인 것을 10달러 할인판매하고 있다.
1140 Coiner Ct. 로랜하이츠, 문의: (626)581-0304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