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치플레이 챔피언십 16강 진출
2009년 PGA챔피언십에서 아시아출신 선수로 첫 메이저 챔피언 반열에 오른 양용은이 같은 해 브리티시오픈에서 우승한 스튜어트 싱크를 완파하고 월드골프챔피언십(WGC) 액센츄어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에서 ‘스윗 16’ 대열에 합류했다. 24일 애리조나 마리나 도브 마운틴의 리츠칼튼 골프클럽에서 벌어진 대회 이틀째 2라운드(32강전) 경기에서 벤 호간 그룹 11번시드의 양용은은 14번시드 싱크를 4&3(3홀 남기고 4홀차)으로 가볍게 꺾고 산뜻하게 16강 무대에 뛰어들었다. 양용은은 이날 4, 5번홀을 따내며 주도권을 잡은 뒤 티샷 난조로 시종 고전한 싱크를 상대로 8, 9, 11, 12번홀을 잇달아 따내 리드를 5홀까지 벌리는 등 시종 여유있게 앞서간 끝에 15번홀에서 항복을 받아냈다. 전날 디펜딩 챔피언 이안 풀터(3번시드)를 침몰시키며 건재를 과시했던 싱크였지만 이날은 단 한 번도 리드를 잡지 못하고 끌려간 끝에 완패를 인정해야 했다. 이로써 2009년 메이저 챔피언들간의 대결에서
싱크 완파…오늘 맥도웰과 결투발달장애 아동과 가족들을 위한 서비스 제공과 권리 증진을 위해 오랜 기간 노력해 온 대표적 비영리단체 한미특수교육센터(이하 KASEC·소장 로…
재미대한체육회(회장 정주현)는 지난달 30일 라스베가스 골드코스트 호텔에서 임시 대의원 총회를 열고, 미주체전 결과 보고, 2025년도 상반기…
남가주 밀알선교단이 지난달 27일 ‘브라이언 & 아이리스 나 재단’의 후원으로 ‘어드벤처 아가페’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서는 17…
삼광초등 정기 동문회16일 가디나 황장군 식당서울 용산구 후암동 소재 삼광초등학교 남가주동문회(회장 최흠규)의 3분기 정기 동문회가 16일(화…
남가주 교육계에서 활발히 활동해온 한인 교장이 미 전역 아시안 아메리칸 교육행정가협회(CAAPLE) LA 카운티 지역 디렉터로 선출돼 주목되고…
미 동부 최대의 탁구제전인 ‘제33회 뉴욕대한체육회장배 탁구대회’의 개인 단식 오픈조에서 이카너씨가 영예의 우승을 차지했다.뉴욕대한체육회 주최…
웨스 모어 메릴랜드 주지사(사진)가 2028년 대선에 출마하지 않겠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2028년 대선 잠룡으로 꼽히며 출마 가능성이 거론되…
조지아주 현대차그룹-LG에너지솔루션 합작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지난 4일 연방 이민 당국의 사상 최대 규모 이민급습 단속으로 한국인 30…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