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울종합복지관, 12일 제22회 연례 기금모금 만찬
한울종합복지관 연례 기금모금 만찬에서 데이빗 남궁 이사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한울종합복지관이 지난 12일 저녁, 글렌뷰 타운내 윈댐호텔에서 제22회 연례 기금모금 만찬 행사를 갖고 다음 세대를 위한 새로운 비전과 계획을 소개했다. ‘One Hanul Many Stories’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는 한울 관계자, 자원봉사자, 후원인 등 150여명이 참석했으며 콜라보레이션 시카고의 피터 장•백단비 디렉터의 사회로 데이빗 남궁 이사장 환영사, 동영상 상영, 윤석갑 사무총장 인사, 감사패 전달(주영혜 전 이사장), 공연(안준성 바이올리니스트, 피아니스트 스티브 쳉, 보컬 애실리 바레라 등), 경품추첨 등으로 진행됐다. 윤석갑 사무총장은 “매년 연례 기금모금 만찬을 통해 현지사회와 한인사회의 교류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한인사회의 문화와 특성을 현지사회 관계자들에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울은 이날 만찬을 통해 시카고 사무소와 마운트 프로스펙트에 위치한 북부사무소 그리고 지난해 새롭게 업무를 시작한 먼덜라인 타운내 레익카운티 사무소에 이어 향후 2년내 듀페이지카운티와 멕헨리카운티에도 사무소를 열고 2세들을 위한 프로그램과 연장자들을 위한 서비스를 더욱 확장해 갈 계획이다.<정규섭 기자>“조국을 지키기 위해 뜨거운 사막에서 흘린 땀, 그 위에 우리의 평화가 서 있습니다”오는 25일 대한민국 육군 NTC(국립훈련센터) 훈련단이 …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지난 14∼16일 캘리포니아에서 한인 차세대 육성을 위해‘주말 한글학교 역량강화 순회 연수’를 개최했다고 19일 밝…
전·현직 민주평통자문위원들의 모임인 일사회(회장 박철웅)의 정기모임이 지난달 22일 LA 용수산에서 열렸다. 이날 모임에서 참석자들은 현 시국…
남가주호남향우회(회장 김재율)는 지난 4일부터 11일까지‘고국 모범청소년 초청연수’를 진행했다. 2001년부터 이어온 이 프로그램에는 고국의 …
LA 러너스클럽(회장 김두병) 회원 3명은 말리부 크릭 스테이트팍에서 열린 제33회 불독 50K 산악 울트라 마라톤에 참가했다. 회원 이윤복씨…
LA 한인타운 인근에서 한인 남성이 함께 거주하던 한인 여성을 폭행 끝에 총격 살해하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다. 여성에게 총격을 가하기 전 …
연방 이민세관단속국(ICE)의 불법체류자 색출 및 체포 작전이 미 전국적으로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북버지니아 알렉산드리아 지역의 건설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국가안보팀에 우크라이나 안보 보장을 위해 유럽과 협조하라고 지시했다고 백악관이 19일 밝혔다.캐롤라인 레빗 백악관 대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