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음악회에서 이선주, 박미주, 김미진씨가 목련화 3중주를 연주하고 있다.
그로스포인트요양원 ‘어머니의 날’ 행사에서 한인 연장자들이 조영환 밴드의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있다.
■그로스포인트요양원오는 11일 어머니의 날을 앞두고 지난 8일 오전 나일스 타운내 그로스포인트요양원 한국부(매니저 최경희)가 어머니의 날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색소폰 동호회 조영환 밴드가 요양원을 찾아 가곡과 흘러간 가요 그리고 귀에 익숙한 올드 팝 등을 선보이며 한인 연장자들의 귀와 눈을 즐겁게 했으며 불고기와 잡채 등의 특식도 제공됐다. 한국부 최경희 매니저는 “어머니 날이 다가왔지만 자녀들이 바쁜 일정 등으로 요양원을 찾지 못하는 경우도 있기에 한인 연장자들이 외롭지 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라고 전했다. 이날 자원봉사로 참여한 색소폰동호회 조영환씨는 “올해로 4년째 찾아 뵙고 있다. 어르신들이 좋아하고 익숙해하는 곡 위주로 선정해서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주려하고 있다”고 말했다.<정규섭 기자>“K-푸드, K팝에 이어서 K-펫 산업 북 미주 진출 성공 기원해요”프레드 정 풀러튼 시장이 지난 14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슈퍼주(Sup…
미국 서부본부(회장 김동수), OC(회장 전정숙) ·LA(회장 이승우) 김대중 재단, OC 호남향우회는 지난 17일 부에나팍 랄프 팍에서 김대…
즉문즉설로 유명한 법륜스님과 함께하는 ‘정토 불교 대학’이 ‘2025년 가을학기 신입생’을 모집한다.‘법륜스님과 함께하는 정토불교대학’은 부처…
가든그로브 경찰국은 오는 30일(토) 밤 9시부터 새벽 3시까지 시내 모처에서 체크포인트를 설치하고 음주 및 약물운전 집중 단속을 실시한다.체…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 최)는 오는 22일(금)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이 상담소 강당(12362 Beach Blvd #1 St…
한국일보가 뉴욕한인봉사센터(KCS)와 공동 주최한 ‘2025 하계 청소년 인턴십 프로그램’(YASP) 수료식이 15일 퀸즈 베이사이드에 위치한…
북버지니아 지역에서 저소득층 가정을 돕기 위한 ‘주택 바우처 프로그램(Housing Choice Voucher Program, 일명 섹션 8)…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국가안보팀에 우크라이나 안보 보장을 위해 유럽과 협조하라고 지시했다고 백악관이 19일 밝혔다.캐롤라인 레빗 백악관 대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