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축구스타 리오넬 메시의 사인이 들어간 FC 바르셀로나 유니폼을 선물받은 아프가니스탄 소년 무르타자가 25일(현지시간) 양팔을 벌이며 기뻐하고 있다.<사진출처:유니세프 페이스북> 2016.02.26
비닐봉지 메시 유니폼으로 현지 유명인사가 된 무르타자 아흐마디가 아프가니스탄 카불 남서부 시골마을 자그호리에서 비밀봉지 유니폼을 들고 사진을 찍고 있다. 아르헨티나 출신 세계 유명 축구선수 리오넬 메시(FC바르셀로나)의 팬으로 비닐봉지 메시 유니폼을 입은 이라크 소년이 5살의 아프간 소년으로 밝혀졌다고 CNN이 2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2015.01.27
비닐봉투로 만든 아르헨티나 출신 유명 축구선수 리오넬 메시(FC바르셀로나)의 유니폼을 입은 한 이라크 소년의 사진이 전 세계 네티즌들을 울리고 있다. 19일 텔레그래프 등은 전 세계가 파란색, 흰색 줄무늬 비닐봉투로 만든 메시 유니폼을 입은 한 이라크 소년의 사진이 화제가 된 가운데 네티즌들이 이 소년을 행방을 찾고 있다고 전했다. 이 사진 속 소년이 입고 있는 비닐봉투 유니폼에는 검은색 매직으로 축구스타 메시의 이름과 그의 등번호 10이 씌여있다. 터키 스포츠 전문 매체인 파나틱이 한 트위터 계정에 올라온 이 소식을 전하면서 전 세계로 확산됐다. 화제가 된 사진. (사진출처: 파나틱 트위터) 2016.01.20
한국의 대표적인 햄버거 업체 중의 하나인 ‘롯데리아’가 풀러튼에 미주 지역 1호점을 오픈한다.내달 14일 오픈 예정인 ‘롯데 GRS’의 차우철…
벨플라워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은퇴 한인들의 모임인 ‘새 지평 클럽’(NHC, 회장 허근배)은 지난 11일 이 클럽 사무실에서 홍영옥 작가(디…
OC한미시니어 센터(회장 김가등)는 OC 북부 한인들이 밀집되어 있는 풀러튼, 부에나팍 지역으로 셔틀 버스 노선을 확대 실시하고 있다.지난달부…
미주통일전략회의(회장 강승규)는 오는 15일(화) 오후 3시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한인회관(9876 Garden Grove Blvd.,)…
OC한미시민권자 협회는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협회 사무실(9637 Garden Grove Blvd…
남가주 지역 차세대 한국어 교육을 선도해온 남가주한국학원(이사장 박성수·교육감 전송옥)이 오는 9월 신흥 한인 밀집지로 주목받는 발렌시아에 1…
한미특수교육센터(KASEC)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지난 9일 LA‘더 캘리포니아 엔다우먼트’에서 발달장애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한인 발달장…
동국대학교 LA 한의대(총장 박주용)는 지난 9일 LA 불교대학과 대한불교조계종의 전법 및 포교를 위한 불교 교육 협력을 골자로 하는 양해각서…
단 5분 만에 터진 잭팟으로 인생이 바뀐 행운의 고객 스토리가 전해졌다.리버사이드 카운티 테메큘라에 위치한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에서 한 행운의…
조현동 주미대사가 지난 12일 2년 3개월여 대사직을 마치고 귀국길에 올랐다. 이준호 주미대사관 정무공사가 새 주미대사 부임 때까지 대사대리를…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주요 교역국들에게 고율의 관세서한을 잇달아 발송하는 한편으로 구리·의약품·반도체 등 품목별로 관세전쟁을 확산시키면서 세…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