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대회가 시작되기 전 일부 참가자들이 단체사진 촬영에 임하며 사랑의 구호기금 모금 동참의 아름다운 뜻을 나누었다.

30명가량의 여성들은 물론 친구와 지인들끼리 골프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이 멋진 우정을 나누며 선전을 다짐하고 있다 (첫째줄). 출전자들이 멋진 폼으로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고 있다. 또 여성 골퍼들은 동료가 공을 홀에 넣기 위해 퍼팅을 하자 숨을 죽인 채 지켜보고 있다(가운데 줄). 푸짐하고 맛깔스런 만찬과 다양한 상품이 함께 한 시상식 자리에서 참가자들이 맥주 한잔을 나누며 담소를 나누고 있다.

➊ 챔피언조 2위를 차지한 이준학(왼쪽)씨와 시상자인 손영환 아이글로벌대학교 총장. ➋ 올해의 메달리스트에 선정된 박흥선(59, 왼쪽)씨가 이양호 한국일보 사장으로부터 트로피를 전달받고 있다. ➌ 챔피언조 1위에 오른 토마스 김씨. ❹ 일반 A조 1위 최정현(왼쪽)씨와 시상자인 임성빈 대회장. ❺ 일반 A조 2등인 최원식씨(왼쪽)와 시상자인 손영환 총장. ❻ 근접상 남자부문 수상자인 윤창길씨. ❼ 근접상 여자부문 수상자인 임성희씨(왼쪽)와 시상자인 전 조지워싱턴대병원 암전문의 이상남 박사. ❽ 일반 B조 1위 명제범씨. ❾ 일반 B조 2위 조성태씨. ❿ 여성조 1등 이초혜씨. 11, 여자 장타상을 받은 써니 김 씨(왼쪽)와 시상자인 조지타운대 의과대 전 교수 이돈성 박사. 12, 현금 1천달러의 상금이 걸린 파3 콘테스트 우승자인 이준학씨(오른쪽)와 시상자인 뉴스타 부동산의 승경호 에이전트.

부에나 팍을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한미지도자 협의회’(회장 레이첼 윤) 산하 청소년 환경 봉사 단체 ESO는 오는 31일(토) 오전 10시…

‘해피러너스 마라톤 클럽’(회장 켄 김)는 내달 14일부터 20일까지 사이프레스 칼리지에서 오전 5시, 오후 6시 하루 2회에 걸쳐서 한국 마…
“미국 현지의 교육과 문화 체험 함께했어요”경상북도 예천군 소재 대창고·예천여고·경북일고 학생 20여 명이 지난 9일부터 29일까지 애리조나 …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 최)는 내달 2일부터 초급반 및 중급반 컴퓨터와 스마트 폰 강의 및 AI 활용법을 실시한다.초급반은 매주 수요일, …
가든그로브 경찰국(GGPD)은 내일(30일) 오후 8시부터 새벽 3시까지 시내 모처(사고 데이터 기반 선정)에서 음주 운전 단속을 실시한다. …
![[인터뷰] “싱글맘·소외계층 도와요” [인터뷰] “싱글맘·소외계층 도와요”](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6/01/28/20260128190501695.jpg)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코윈 LA(회장 김주희)가 오는 2월2일 웨스턴 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자선 골프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올해로 2회째인 골프…

수필가 김성옥 작가가 세 번째 저서 ‘사람의 향기’를 출간하고, 국제 펜(PEN) 한국본부가 수여하는 해외문학상을 수상했다.김 작가는 “글쓰기…
LA 동부한인회(회장 최현무)는 지난 24일 LA 동부 한인회관에서 신년하례식을 열고 차세대 한인회 출범을 공식 선언했다. 차세대 한인회는 지…
남가주 연세동문 목회자회(연목회)가 24일 조찬기도회와 정기총회를 열고 2026년 새해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이날 신임 회장으로 선출된 정효…
청소년 봉사단체 ‘헬프 온더 고(Help On the Go)’는 지난 24일 선밸리 지역에서 캐런 배스 LA 시장, 스티브 강 LA시 공공사업…
















조재성 LA 포럼 회장·도시비평가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전승보 경기도미술관장
이리나 수필가
이영창 / 한국일보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뉴저지 팰리세이즈팍에서 연방 이민당국의 기습 이민자 체포작전이 닷새 만에 또다시 재개되면서 한인을 비롯한 주민들을 불안감이 증폭되고 있다. 팰…

지난 24일과 25일 내린 폭설이 워싱턴 지역을 강타하면서 우편 및 택배 배송은 물론 쓰레기 수거 서비스까지 중단돼 주민 불편이 가중되고 있다…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28일 기준금리를 3.50∼3.75%로 동결했다.연준은 전날부터 이날까지 이틀간 열린 올해 첫 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