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재향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박굉정)와 한국 예비역기독군인회 미남서부지회(회장 김현석 목사)는 한미재향군인회(이사장 윤피터), 미재향…
어바인 세종학당은 여름을 맞이해서 2가지 특별 무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원하고 세종학당 재단이 주관하는 ‘세종 문화 아카데…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오렌지카운티 한인회관(9876 Garden Grove.,)에서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11시까지 일반인과 시니어를…
오렌지 아카데미’는 7월 19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30분부터 6시까지 5주동안 플래센티아에 있는 오렌지 중앙 교회(102 S. Brad…
가든그로브 시와 가든그로브 커뮤니티 파운데이션은 매주 목요일 저녁 6시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이스트게이트 공원(12001 St. Mark …
LA 한국문화원(원장 이해돈)은 ‘2025 K-팝 아카데미’를 7월28일(월)부터 8월15일(금)까지 미 3개 도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LA…
상담, 코칭, 의학, 영성을 통합한 독자적인 교육 철학을 지닌 GIFT 전인 코칭 전문학교가 지난달 28일‘관계 회복과 소통’을 주제로 한 특…
LA 한국교육원(원장 강전훈)은 지난달 20일부터 7월2일까지 3회에 걸쳐 한인 성인을 대상으로 한‘해질녘 인문학 특강’을 진행했다. 이번 특…
KFAM(한인가정상담소·소장 캐서린 염)은 지난달 16일부터 27일까지 한인 종교지도자들을 대상으로 한 ‘가정폭력 40시간 전문가 교육과정’을…
민족학교 청소년 풍물교실 중·고교생 대상 14일부터이민자 정치력 향상과 청년 리더 양성 등 활동을 하고 있는 민족학교(KRC)가 중·고교생을 …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 주최, 뉴욕한국일보 주관으로 오는 10월4일 맨하탄 한복판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안 퍼레이드 및 페스티발’ 조직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반이민 행보와 함께 새롭게 추진되는 이민 정책들로 인해, 최근 한인사회에서 시민권 신청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4.19후 민주주의가 막 태동하려는 시절 총과 탱크로 쿠데타 일으켜 깔아뭉개고, 박통 혼자서 깨끗 한척하고 낮에는 보릿집모자 쓰고 막걸리 마시는 흉내내고 밤에는 안가에서 연애인,어린 대학생 불러 그 당시 이름도 몰랐던 시바스리걸 양주등을 마시며 차지철과 영구집권 획책하다 주지 육림에 빠졌다가 자신의 심복에게 뒈졌지! 이승만때 일제 부역자를 전부 사형대에 세웠으면 다시 민주주의를 짓밟은 그의 사생아 전두환 노태우 탄생하여 15년의 역사를 되돌리지도 않았겠지! 박근혜같은 얼치기가 테어나지도 않았을거고 국정농단도 일어나지 않았을거다.
그 시대를 살어보지 못했으니 4.19 이후의 사회혼란을 알리없고 쿠데타니 뭐니해도 군이 나서지 않았다면 오늘의 대한민국은 세계지도에 잊지도 않치. 정통성이란 무엇을위한 개뼉다구냐? 박정희 개인보다도 대한민국의 국군의 시행착오도 잊지만 그래도 여가까지 오는데는 그들의 공이크다. 바보야"
문재인 살아 있는 권력 뒤에서 지금 웃고 있지 이제 내려 와봐라. 지 주군 따라가든지 아님 차디찬 감방으로 가든지 둘 중의 하나다. 우리 후손들은 이 역사를 기억할 것이다.
아픈 역사, 누구에게 당신 한테?
군의 쿠데타로 집권한 대통령의 정통성? 그냥 우리의 아픈역사로 인정한다면 모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