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드허그파운데이션, 한국국회 방문 제도개선 촉구
한창연(왼쪽 두 번째) 월드허그파운데이션 대표가 기동민 국회의원과 면담 후 함께 자리했다. <사진제공=월드허그파운데이션>
풀러튼 시가 한국과의 문화, 경제 교류의 중심지로 발돋움하고 있다.풀러튼 시에 한국의 대표적인 햄버거 업체 중의 하나인 ‘롯데리아’가 미주 지…
오렌지 샌디에고 민주평통 임원들이 ‘통일로 가는길’ 책자 발간을 위한 마무리 미팅을 갖고 있다.제21기 오렌지 샌디에고 민주평통(회장 설증혁)…
오렌지카운티 장로 협의회(회장 김종대)는 지난 18일 캔들우드 컨트리 클럽에서 ‘제10차 미자립교회 및 불우이웃돕기 기금 모금을 위한 골프 토…
오렌지카운티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한인 미술 동호회 ‘프렌즈 파인 아트’(FFA, 회장 제시카 이)의 ‘2025년 회원전’이 9월 2일(화…
풀러튼 시 파머스 마켓이 매주 수요일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인디펜던스 팍(801 W. Valencia Dr)에서 열린다.…
트럼프 행정부의 오바마케어(ACA) 지원 축소로 한인 가정의 건강보험 부담이 크게 늘면서, 많은 이들이 의료 공백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이런…
세계예능교류협회(회장 구임수) 소속 단원들이 22일(금) 할리웃 하이스쿨에서 다채로운 공연으로 한국을 알리고 현지 학생들과 교류하는 시간을 갖…
배우 한소희가 LA와 뉴욕에서 북미 지역 첫 단독 팬미팅을 연다. 이번 투어는 한소희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미국 현지 팬들을 직접 만나는 자리…
사단법인 LA 노인회(회장 김형호)는 오는 9월10일(수)부터 1박2일 일정으로 ‘가을맞이 시니어 효도관광’을 실시한다.관광 일정은 LA 한인…
대한인국민회기념재단(이사장 클라라 원)의 후원의 밤 행사가 지난 15일 국민회관에서 열린 가운데 이날 재단이 실시한 청소년 그림 공모전 시상식…
22일 오후 나이아가라 폭포 관광을 마치고 뉴욕시로 돌아오던 관광버스가 전복돼 다수의 사상자가 발생했다.로이터 통신 등에 따르면 사고는 이날 …
이재명 대통령의 동포간담회가 24일(일) 저녁 워싱턴 DC 소재 모 호텔에서 열린다. 하지만 행사 사흘 전인 21일 오후 5시 현재까지도 참석…
트럼프 행정부가 주(州) 방위군을 워싱턴 DC의 치안 업무에 이어, 19개주에서의 불법체류자 단속 지원 업무에도 투입할 예정이라고 폭스뉴스가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조기자님, 이런 신분세탁하려는 너구리 기사는 실어주지 맙시다 쫌! 공인회계사가 한인회 회계 다 말아먹고, 요즘 뭐하나 했더니.. 듣보잡 재단 설립해 이름 알리고싶어 기웃기웃 하는게 참 꼴보기 싫소. 간판만 있는 재단이 무슨 시민단체입니까? 이 비영리법인을 통해 뭘 하는지 지켜볼껍니다. 회계사니 트릭은 많이 알겠지요? 거기에 학위공장에서 찍어낸 박사학위를 버젓이 프로필에 올리지를 않나..허허허... 한인사회 뉴스는 수준이 너무 낮다고 생각 안해요?
고맙습니다. 당신들이 진정한 영웅입니다. 아무도 돌보지 않는 길거리에 버려진 잡초와 같은 그들에게 물주전자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