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 팔굽혀펴기 1,000개 이상씩 훈련도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새로운 스켈레톤 황제로 등극한 윤성빈이 강원도 평창군 슬라이딩센터에서 얼음을 가르며 질주하고 있다. 윤성빈은 4차례의 레이스에서 모두 1위에 오르며 압도적인 실력을 보였다. 사진은 레이어 합성. <연합>

윤성빈이 금메달을 확정한 뒤 태극기를 들고 감격해하고 있다. <연합>

“부모 세대 뿐만아니라 차 세대도 향우회에 대해 많은 관심 가져 주세요”오렌지카운티에서 가장 큰 향우회 단체 중의 하나인 오렌지 카운티 호남 …

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 교직원들과 학생들이 말하기 대회를 마친 후 자리를 함께했다.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교장 한보화)는 지난 13일 …
오렌지카운티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미주 열린 산악회’(회장 박승수)는 지난 10일 정기 총회를 갖고 내년 차기 회장으로 박창호 씨(사진 앞…
가든그로브 시는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그로우 가든그로브 펀드(Grow Garden Grove Fund)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펀드는 자본 …
LA 한인회가 ‘클라리스 헬스’ ‘알리니아 메디컬 이미징’과 함께 새해 1월9일 무료 여성 건강검진 행사를 진행한다. 검진은 LA 한인회관에서…













![[건강포커스]](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2/23/20251223155033695.jpg)
















조환동 /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정재민 KAIST 문술미래전략 대학원 교수
김영화 수필가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권지숙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연방하원에 도전장을 낸 척 박(한국명 박영철) 예비후보 후원 모임이 지난 18일 열렸다. 척 박의 부친인 박윤용 뉴욕주하원 25선거구 (민주)…

올 한해동안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에서 연방 이민당국에 체포된 사람이 1만명이 훌쩍 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미 전국적으로는 22만명…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보라! 대한민국의 젊은이들에 기상을" 평양되지의 핵과 미사일에 뒤질소냐? 문총과 문정인, 좌파들 이래도 구걸할게 있냐고?. 60년대 쑈 불러다 누구를 유혹해? 우리는 승리한다
자랑스럽습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
헝그리 정신(배고픈) 한강의 기적에 토양이기도 하다. 너무길어서 생약할수밖에 없어 유감이나 한국일보 에서 한번 써주시면 ?
윤선수의 금메달 소식과 기사를 보면서 머리에 떠오르는 것이 있으니 '곧 헝그리 정신이다'. 지금은 거의 사라진말이지만 1910년 일제 강점기부터 '무에서 유를창조'한 정신이다.
새해 첫날 금메달을 국민께 선물하고 큰절 올린 멋진 선수!!! 자랑스럽습니다. 부모님이 얼마나 행복 하실지... 저도 눈물 흘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