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일 멕시코와 F조 2차전…프랑스 월드컵 1-3 역전패 안긴 ‘악연’
▶ ‘벼랑 끝’ 신태용호, 객관적 전력 열세 딛고 ‘통쾌한 반란’ 도전
[월드컵] 멕시코전 승리를 위해 (상트페테르부르크=연합뉴스) 김인철 기자 = 축구대표팀이 20일(현지시간)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로모노소프 스파르타크 훈련장에서 공식 훈련을 하고 있다
[월드컵] 멕시코, 한국전 선발에는 누가 나올까 (모스크바=연합뉴스) 진성철 기자 = 멕시코의 선발 하비에르 에르난데스(14), 미구엘 라윤(7), 카를로스 벨라(11), 안드레스 과르다도(18), 헤수스 가야르도(23), 이르빙 로사노(22), 골키퍼 기예르모 오초아(13), 우고 아얄라(2), 카를로스 살세도(3), 엑토르 에레라(16), 엑토르 모레노(15)가 지난 17일(현지시간) 모스크바 루즈니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 러시아월드컵 F조 독일과 첫 경기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 한국과 멕시코는 오는 24일 자정 멕시코와 조별 예선 2차전을 치른다.
프랑스 월드컵 멕시코전서 선제골 넣고 환호하는 하석주 1998년 프랑스 대회에서 하석주 선수가 멕시코와의 경기에서 득점 후 환호하고 있다. 이후 하석주는 백태클 파울로 퇴장됐다.
[월드컵] 멕시코전 경계대상 이르빙 로사노 (모스크바=연합뉴스) 진성철 기자 = 멕시코 공격수 이르빙 로사노(22)가 지난 17일(현지시간) 모스크바 루즈니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 러시아월드컵 F조 독일과 경기에서 드리블하고 있다. 로사노는 독일전에서 결승골을 기록했다. 한국과 멕시코는 오는 24일 자정 멕시코와 조별 예선 2차전을 치른다
“타 민족을 비롯해 해마다 참가자들이 늘어나고 있어요”한인 시니어들이 다수 거주하고 있는 은퇴 타운인 실비치 레저월드 한인들의 모임인 ‘실비치…
‘한미문화센터’(코리안 아메리칸 센터, KAC)는 올해 여름 OC 페어에서 처음으로 열린 “WE are OC” 행사에 한인 커뮤니티를 대표해 …
한미특수교육센터(KASEC, 소장 로사 장)가 주최한 ‘제6회 드림아트 콘테스트 시상식’과 전시회가 지난 16일 부에나팍 더 소스 몰에서 15…
한국과 미국 재향군인들이 함께 모여서 광복 8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를 가졌다.‘재향군인회 미남서부지회’와 ‘아메리칸리전 캘리포니아’ 등을 비롯…
지난 16일 샌디에고 소망교회에서 광복절 80주년 경축식과 문화축제가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SD교역자협의회에서 주관한 …
캘리포니아주 샌디에고의 한 초등학교 앞에서 한인 여성이 자녀를 등교시키다가 아이들이 보는 앞에서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 요원에 체포된 사실…
트럼프 행정부가 워싱턴DC의 범죄를 더 이상 볼 수 없다며 주방위군을 대거 투입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범죄용의자를 제보하는 사람에게 상금을…
공화당이 내년 중간선거에서 연방 하원 의석 5석을 더 확보할 수 있게 하는 텍사스주의 선거구 조정안이 주 하원을 통과하면서 의회 장악을 지속하…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