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과 빅뱅의 승리가 함께한 일본 여행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YG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양현석에 대해 "활동할 때는 만났다. 내가 룰라로, 현석이 형이 서태지와 아이들로 활동할 때는 술도 마시고 했다"라며 "현석이 형도 나도 (가수) 제작을 하면서 바빠서 볼 수가 없던 상황이 왔다. 지금 현석이 형은 그 분야에서는 지금 최고의 자리에 올랐다"라고 말했다.
이에 승리는 "최고의 자리가 외로운 자리 같아요"라고 생각을 전했다. 이상민은 "굉장히 무거운 옷을 입고 있는 거다. 난 누군가 벗겼다. 망하면 누군가 벗긴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상민은 자신의 사업 실패담을 털어놨다. 이상민은 "난 정확히 32살에 망했다"라며 "일단 내 전문분야가 아닌데 건설사업에 투자를 많이 했다. 거기서 1원도 회수 못 하고 투자액이 전액 빚이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리고 음반 2개가 무너졌다. 음반 사업 20억, 건설회사 30억, 여기 보증 사준 게 10~20억이다"라며 약 100억 원의 빚을 떠안았다고 밝혀 승리를 놀라게 했다.
승리는 "100억을 손해 보셨네요. 그 100억 갖고만 있어도"라며 안타까워했다. 이에 이상민은 "가만히 아무 것도 안해도 잘될 수도 있었겠지"라고 말했다.

“부모 세대 뿐만아니라 차 세대도 향우회에 대해 많은 관심 가져 주세요”오렌지카운티에서 가장 큰 향우회 단체 중의 하나인 오렌지 카운티 호남 …

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 교직원들과 학생들이 말하기 대회를 마친 후 자리를 함께했다.남가주 리버사이드 한국학교(교장 한보화)는 지난 13일 …
오렌지카운티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미주 열린 산악회’(회장 박승수)는 지난 10일 정기 총회를 갖고 내년 차기 회장으로 박창호 씨(사진 앞…
가든그로브 시는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그로우 가든그로브 펀드(Grow Garden Grove Fund)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 펀드는 자본 …
LA 한인회가 ‘클라리스 헬스’ ‘알리니아 메디컬 이미징’과 함께 새해 1월9일 무료 여성 건강검진 행사를 진행한다. 검진은 LA 한인회관에서…



























조환동 /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정재민 KAIST 문술미래전략 대학원 교수
김영화 수필가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권지숙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빅애플(대표 여주영)은 지난 19일 퀸즈 베이사이드 소재 산수갑산2 연회장에서 2025년 송년회를 열고 회원들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했다. 이날…

“그리워하면 언젠가 만나게 되는…” 노래 가사처럼 그리워하면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재미한인이산가족들은 그렇게 그리워하며 반세기가 넘게 기다리…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