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지난해 우리나라 최초로 세계 3대 미인대회 중 하나인 ‘미스수프라내셔널’에서 우승한 김제니씨를 기억하십니까.
오는 22일 제2의 김제니씨가 탄생합니다. ‘미스수프라내셔널’과 함께 세계 3대 미인대회로 손꼽히는 ‘미스유니버스’, ‘미스월드’의 한국 대표 자리를 걸고 경쟁을 펼치는 ‘2018 미스퀸 코리아’ 선발대회가 열리는 것인데요. 이보경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지난해 ‘미스퀸 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우승하며 세계 미인대회 출전권을 따냈던 김제니씨.
세계 3대 미인대회 중 하나인 ‘2017 미스 수프라내셔널’에서 정상에 올라 K뷰티의 위상을 높였습니다.
‘미스수프라내셔널’은 ‘미스유니버스’, ‘미스월드’와 더불어 세계 3대 미인대회로 꼽히는 세계적인 무대로, 우리나라 여성이 메이저 국제 미인대회에서 우승을 거머쥔 것은 김제니씨가 처음이었습니다.
오는 22일 ‘제2의 김제니’를 뽑는 ‘미스퀸코리아’ 선발대회가 서울 광장동 워커힐 호텔에서 열립니다.
서울경제TV와 미주 한국일보가 공동 주최하는 이 대회에서 선발된 국가대표 미녀 3인은 각각 ‘미스유니버스’·‘미스월드’·‘미스수프라내셔널’ 등 세계 3대 미인대회에 한국 대표로 참가합니다.
‘미스퀸코리아’는 미인대회의 고정관념을 깨며 새로운 시대를 선도하는 미인대회로의 변화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논란이 많던 수영복 심사를 과감하게 폐지하며 휘트니스복 심사로 대체하고, SNS를 통한 참가자의 인성 심사제를 도입하는 등 불공정 시비를 차단했습니다.
오는 22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되는 이 대회는 미스월드코리아 출신 모델 문가비가 진행을 맡으며, 유튜브에서는 당일, 서울경제 SEN TV로는 26일 녹화 중계될 예정입니다. /서울경제TV이보경입니다. lbk508@sedaily.com
가든그로브 한인타운 인근에 위치해 있는 ‘남가주 임마누엘 교회’는 한인들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다. 매그놀리아와 램슨 사이에 자리잡고 있는 이…
벨플라워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은퇴 한인들의 모임인 ‘새 지평 클럽’(NHC, 회장 허근배)은 오는 11일(금) 오전 10시 이 클럽 사무실(…
OC한미시민권자 협회는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협회 사무실(9637 Garden Grove Blvd…
오렌지 샌디에고 민주평통 협의회(회장 설증혁)는 오는 12일(토) 오후 3시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한인회관(9876 Garden Grov…
가든그로브 시와 가든그로브 커뮤니티 파운데이션은 매주 목요일 저녁 6시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이스트게이트 공원(12001 St. Mark …
LA 필하모닉과 전 세계 음악 애호가들이 사랑하는 피아니스트 조성진이 다시 LA에 온다. 올해 2월에 월드 디즈니 콘서트홀에서 두 차례 공연을…
재미수필문학가협회(회장 한영)는 오는 20일(일) 오후 5시(서부시간), 영화학자 이남 교수를 초청해 ‘봉준호 영화들 - 한국 사회를 응시하는…
LA 한국교육원(강전훈 원장)은 충남역사문화원(김낙중 원장)과 공동으로 교육원 1층 한국역사문화 체험관에서 백제의 대표적 유물 7점을 전시한다…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지난 4일 새벽 텍사스주에 쏟아진 기습 폭우로 수십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되는 대규모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AP통신에 따르면 텍사스주 중부지역에…
지난 1월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한 이래 버지니아에서 5개월만에 약 3,000명의 불법체류자들이 체포된 것으로 파악됐다.지난 5일 언론매체 뉴욕…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