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ABF #아트북페어 #Los Angeles #Moca #DTLA
지난 4월 11일부터 14일까지 LA 다운타운에서 개최된 LA 아트북 페어(LAABF).
LA현대미술관(MOCA)의 게펜 별관(Geffen Contemporary)에서 열린 LAABF는 2013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6회차를 맞이했다.
LA내 '예술가, 출판사 및 독자들을 위한 만남의 장소'로 자리매김한 LAABF는 매년 참가 인원이 늘어 LA를 대표하는 행사중 하나가 되었다.
LAABF는 사진, 미술, 건축 등 주로 예술 서적 전시와 판매가 동시에 이루어지고 북 디자인의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감각적인 서적들도 만나볼 수 있으며, 토크 콘서트, 워크숍, 퍼포먼스 등 100여개의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된다.
매년 3만 5000여명의 관람객을 유치하며 대중적인 문화 행사로 주목받는 LAABF 내년에는 한인 북아티스트들의 LAABF에 관한 많은 관심과 활발한 참여를 기대해 본다.
촬영: 미주한국일보 한국TV 팀 안솔빈 신유정
편집: 미주한국일보 한국TV 팀 신유정
한미특수교육센터에서 마련하는 컨퍼런스의 연사로 나오는 천근아 교수, 리처드 로젠버그 박사, 윤여광 박사.“한인 발달 장애 부모들이 발달 장애 …
문학을 좋아하는 한인들의 모임인 ‘오렌지 글 사랑’(회장 권 조앤)은 지난 21일 가든그로브 한인타운에 있는 한인회관에서 100여 명이 참석한…
가든그로브 경찰국은 독립 기념일 연휴 기간동안에 불법 불꽃놀이를 하지 말아줄 것을 주민들에게 당부했다.가든그로브 경찰국은 불법적으로 화약이나 …
‘번민하는 이웃과 함께’라는 모토로 하고 있는 비 영리 기관인 한미가정상담소(이사장 수잔 최)는 오늘(27일) 오전 10시부터 정오까지 이 상…
‘싱글맘’ 자녀들에게 우선적으로 장학 혜택을 주는 ‘엄마의 마음 장학재단’(대표 김명숙)은 장학생 신청을 접수한다.올해로 11번째 장학금을 수…
트럼프 대통령 판결 직후“위대한 승리”누구든 미국에서 태어나면 시민권을 부여하는 ‘출생시민권’이 일부 주에서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행정명령…
정부효율성부(DOGE)의 대대적인 감원 조치에 따라 새로운 일자리를 찾는 퇴직 공무원들의 온라인 구직 신청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온라인 구…
누구든 미국에서 태어나면 시민권을 주는 ‘출생시민권’이 미국의 일부 지역에서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행정명령대로 일단 금지된다.연방대법원은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오 여기 어땠는지 궁금했는데 영상으로 보게 되네요~~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었네요~ 다음엔 꼭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