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보 주최, 사랑나눔 걷기대회
▶ 19일 MD 캐더락 파크서 열려

사랑나눔 걷기대회 참가자들이 가을 숲길을 걷고 있다.
단풍으로 물든 가을 숲길을 걸으며 가슴에 이웃사랑을 채우는 사랑의 구호기금 모금 ‘사랑 나눔 걷기대회’가 다음 주말 열린다.
오는 19일(토) 오전 9시 포토맥에 있는 캐더락 파크 쉘터에서 열릴 대회는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워싱턴한인복지센터가 주관한다. 올해로 5회째다. 참가자들은 왕복 5Km 구간을 걸으며 건강도 챙기며 불우이웃 돕기에도 동참하게 된다. 복지센터의 최근 발표에 의하면 지난 3년간 21만 9,147달러의 기금을 모아 총 18만 125달러를 긴급도움 요청 가정에 사용했다(본보 9월24일 A1면 보도 참조).
모금된 기금은 실직이나 병으로 갑작스런 위기에 봉착한 워싱턴 지역 한인들을 위한 긴급구호기금으로 적립된다.
준비물은 편안한 복장과 신발, 물 등이며 가족 피크닉 시에는 돗자리와 음식은 각자 지참해야 한다.
참가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미동부 3박4일 관광권, 아이 패드, 애플 워치, 룸바, 다이슨 배큠 클리너, 자동차 밧데리 키트, 에코, 쌀, 라면 등의 푸짐한 사은품이 주어진다.
대회는 지구촌마켓, 탑 여행사, 웨인스 락 러닝 클럽이 협찬하고 워싱턴 평통, 메릴랜드 총한인회, 한미문화재단, 한인 글로벌 연대, 워싱턴한인회, 워싱턴노인연합회, 미주노인봉사회, 워싱턴 일천만 이산가족위원회, 메릴랜드 한인회, 포토맥 포럼, 세계무술고수총연맹, 미주무술고수총연맹, 워싱턴 로펌, 자이언트 부동산, 월드 뱅크카드서비스, 박공석 척추신경 원장, 문 한의원, 한강식당, 김종준 보험, 아이글로벌대학 등이 후원한다.
선착순 400명에 한하며 참가비는 15달러(18일까지 사전등록시), 20달러(현장 등록)이며 6세 미만은 무료. 온라인 등록은 https://t.ly/JJjK5 로 하면 된다.
등록 문의 (703)354-6345
<
정영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