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독교인 57%가 응답 “함께 성경공부 중요, 삶에 적용해야 유익”
“타 민족을 비롯해 해마다 참가자들이 늘어나고 있어요”한인 시니어들이 다수 거주하고 있는 은퇴 타운인 실비치 레저월드 한인들의 모임인 ‘실비치…
‘한미문화센터’(코리안 아메리칸 센터, KAC)는 올해 여름 OC 페어에서 처음으로 열린 “WE are OC” 행사에 한인 커뮤니티를 대표해 …
한미특수교육센터(KASEC, 소장 로사 장)가 주최한 ‘제6회 드림아트 콘테스트 시상식’과 전시회가 지난 16일 부에나팍 더 소스 몰에서 15…
한국과 미국 재향군인들이 함께 모여서 광복 8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를 가졌다.‘재향군인회 미남서부지회’와 ‘아메리칸리전 캘리포니아’ 등을 비롯…
지난 16일 샌디에고 소망교회에서 광복절 80주년 경축식과 문화축제가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SD교역자협의회에서 주관한 …
22일 오후 나이아가라 폭포 관광을 마치고 뉴욕시로 돌아오던 관광버스가 전복돼 다수의 사상자가 발생했다.로이터 통신 등에 따르면 사고는 이날 …
이재명 대통령의 동포간담회가 24일(일) 저녁 워싱턴 DC 소재 모 호텔에서 열린다. 하지만 행사 사흘 전인 21일 오후 5시 현재까지도 참석…
샌프란시스코의 상징 시청 건물이 올해 80주년 광복절인 15일 빨강, 파랑의 태극 색깔 조명으로 물들었다.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한인회는 북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현대인 성경을로 읽으세요.
OneMan 정말 죄송하지만.. 전 진보도 아니고 보수도 아닙니다. 성경의 본질을 인간이 만든 좌우의 프레임으로 구분하는 것이 불가능 하다고 봅니다. 게다가 정치역시 좌우 프레임은 대결이 아닌 서로 견제하고 균형을 맞추는 상호존중의 관계로 봅니다. 프레임을 나누는 그 사고방식은 결과적으로 싸움과 분열로 끝이 납니다. 진보는 건강한 보수라는 뿌리의 열매입니다. 믿는 성도시라면 구약의 율법을 어겨가며 진보적 삶을 보이신 예수님을 좌빨이라고 표현하시겠습니까? 절대 그렇지 않지요. 나부터 각성하고 주변을 변화시킵시다
진보의 좋은 모범인 아랫분? ㅎㅎ...
스스로 성경을 상고하지 못함으로 인한 이해력 저하의 책임은 전적으로 교회에 있다고 봄. 목사의 말이 아닌 하나님을 말씀으로 스스로가 판단하고 검증하고 삶으로 살아왔다면 성경이 이해가 안되는 부분은 찾아보고 물어보고 읽어보는 식으로 어느정도 자가교육이 가능하다. 이번기회에 본인이 교회에 나가는것이 목사나 사람들을 만나러 가서 체면 유지하고 사회적 위상 만들러 가는것인지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기 위해 가는 것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봐라. 제일 좋은건 자기 아내에게 인정받는 남편성도인지 물어보는 것으로 시작해라. 자칭보수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