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前하원의원 2명 “자제력 부족·유치한 조롱·反이민”

[ 로이터 = 사진제공 ]

“해적으로부터 인질을 구출하는 1차 작전이 실패한 후 절망감에서 하나님에게 기도하면서 매달렸습니다”지난 2011년 대한민국 삼호 주얼리호 소말…

어바인 시니어 모임인 ‘힐링 인 뮤직’(Healing in Music)은 오는 11월 8일(토) 오전 10시 15분부터 11시 30분까지 어바…
기금 전달 신청서 접수 OC장로 협의회OC장로 협의회(회장 김종대)는 지난 미자립 교회와 불우 이웃 돕기 기금 모금 골프대회를 통해서 조성된 …
오렌지 카운티 한미 지도자 협의회(회장 레이첼 윤, KALAOC)는 지난 25일 부에나팍 사무실에서 협의회 산하 봉사단체인 ESO(Enviro…
지난 24일 임천빈 샌디에고한인회 명예회장이 사업과 자선활동에서 평생 뛰어난 성과와 업적을 이룬 지역 리더로서 청소년 롤모델로 귀감이 되는 인…

한국 국립방송통신대학교(Korea National Open University·이하 방통대)가 해외 학생 모집을 위한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나…

LA 총영사관은 2025년 ‘한국의 달’ 행사의 일환으로 지난 25일 캘스테이트 풀러턴 교육학과(지도교수 그레이스 조)와 공동으로 ‘중·고등학…
제인 박의 데뷔작 ‘유산(Inheritance·페가수스 출판사)’은 부모 세대의 희생과 이민 2세의 정체성 혼란, 그리고 세대를 넘어 전해지는…
제2회 남가주 교회 연합 피클볼 대회가 지난 26일 충현선교교회(담임 국윤권 목사)에서 8개 교회 12개팀 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미국에서 한미 양국 인사들이 모여 한미동맹의 미래를 조명하고 교류를 강화하는 대규모 컨퍼런스가 지난 주말 샌디에고 맨체스터 그랜드 하얏트 호텔…

 
 
        
    ![[경주APEC]](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0/30/20251030194631695.jpg)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정영록 서울대 국제대학원 명예교수
정영록 서울대 국제대학원 명예교수  정영현 서울경제 테크성장부장
정영현 서울경제 테크성장부장  박연실 수필가
박연실 수필가  김광수 / 한국일보 논설위원
김광수 / 한국일보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한미가 관세 협상의 최대 쟁점이었던 총 3,500억달러의 대미 투자펀드 가운데 2,000억달러를 현금 투자하되 연간 한도를 200억달러로 제한…

내년도 오바마케어 보험료가 인상된다. 주별로 차이가 있지만 버지니아는 평균 20%로 예측되고 있으며 메릴랜드에서는 13.4%가 인상된다. 버지…

제22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이하 평통)의 샌프란시스코 협의회장에 오미자씨가임명됐다. 또 이번 회기에서 미주지역을 대표하는 미주 부의장에는 워…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자기 민족만 강조하고 다른 사람을 포용하지 않고, 고립주의를 추구하면서 세계적인 대국이 된 나라는 역사상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과연 트럼프가 추진하는 미국이 역사상 최초로 고립주의 강대국을 만들것이냐? 아니면 미국이 망하는 징조냐 둘 중 하나겠죠. 저는 트럼프 재선이 미국이 몰락으로 가는 지름길이라고 생각합니다.
dpark70 니 수준 동네방네 떠드는 저질스러운 행동.. 절대 그만두지 말고 제발 계속 지껄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들 올챙이 시절 생각해서 이민으로 세워진 미국 이민자들 환대하는 날이 올 때까지 선배 형님 누님 역활 제대로 해라. 니 배 부른다고 남의 가슴에 칼질하지 말고. 니 선배로서 하는 말이다.
옛말에 집안에 사람이 잘 들어와야 한다고 했지요. 자기 것 아닌 것 욕심내다가 남의 가문 말아 먹은 사람들 많지요. 빚덩어리에 앉아 있던 한낮 쇼 호스트에게 백가네 제대로 털렸네요. 그러니 학력낮은 자들에게만 꽂힌게지. 18세 이상 투표권이 아니라 대학졸업자에게만 투표권을 줘야겠네. 세계관도 없고 국가에 대한 충성심보다 똥으로 가득찬 지들 배만 채워주면 만사 띵호야? 진정한 지도자는 애국자는 가장 낮은 자들의 삶에 관심가지고 그들의 안영을 먼저 헤아리는 것이겠지? 이게 진정한 민주국가이지. 이민자가 주인행세하는 것 좋은데..
트럼트 대통령이 당연히 재선에 성공할것이다. 민주당 바이든은 치매에다가 폭도들의 편이고 중국에 아부하고 불법체류자를 환대하는 자이다. 민주당은 나라 말아먹는 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