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배 인정 않는 트럼프
▶ 골프치며 소송절차 진행

미주한인서예협회(회장 테레사 황)의 제34회 정기 전시회가 지난 20일 LA 한국문화원 갤러리에‘다양성’을 주제로 개막됐다. 이번 전시에서는 …

미 전역 최대 규모 한인 여성 리더들의 행사인 제3회 위민스 런천이 한인커뮤니티재단(KACF) 주최로 지난 21일 뉴욕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
김응화무용단의 김응화 단장이 롱비치의 아쿠아리움 오브 더 퍼시픽이 수여하는 2025년 ‘헤리티지 어워드’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처음 개최된 …
남가주 최대 규모의 아시아 전통 예술 경연대회인 팬아시아 댄스 앤 드럼 대회에서 이정임무용원의 청소년 단원들이 경연에 참가해서 전체 대상 등 …
지난 15일 샌개브리얼 셰라톤 호텔에서 열린 남가주 최대 규모의 전통 무용대회인 팬아시아 댄스 앤 드럼 대회에서 유희자 국악무용연구소(원장 유…







![[건강포커스]](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1/24/20251124170007695.jpg)

















옥세철 논설위원
데이빗 이그나티우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조옥규 수필가
민병권 / 서울경제 논설위원
양상훈 수필가·시인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조란 맘다니 뉴욕시장 당선자가 21일 백악관에서 회동을 갖고 위대한 뉴욕시 만들기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선거기간 내내 …

495-벨트웨이 익스프레스 연장 공사가 3년 넘게 이어지면서 운전자들의 불만이 적지 않던 가운데 마침내 공사를 끝내고 23일 개통됐다.타이슨스…

원로 배우 이순재 전 국회의원이 25일(한국시간) 새벽 별세했다고 유족 측이 전했다. 향년 90세.함북 회령에서 태어나 서울고와 서울대 철학과…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가짜뉴스 입니다. 한국일보 실망이네요.ㅠㅠ
이 기사 내용은 거짓뉴스임을 알려드립니다.
이 불쌍한 광대가 대선참패를 인정하고 싶어도 인정하지 못하는 이유는 딱 하나요. 거대한 선거비용을 갚을 유일한 길은 계속 이렇게 버티어서 법정투쟁 자금을 걷어들여서 갚아야 하기 때문이지요. 지금 손을 들면 상상할 수 없는 빚장이에 자금조달 길이 막히죠. 국제적으로 펼쳐놓은 장사도 닭쫒던 개 지붕쳐다보는 격이 되기 때문에 끝까지 버티고 계속 짖고 다닐 거요. 지가 심어놓은 여기저기 똘마니들을 믿는 게지. 국민의 힘을 아직도 뻘로 보는게지요. 친절한 금자씨, 친절하게 모시고 잘 퇴장하시길 바라오.
흐음. 친절한 금자씨 영어실력이 1자무식 원씨와 같은 걸 보니.... 일단 ESL 교정하오. 한글 좋아서 노는 판에 어줍짢는 ESL실력으로 망신살이 그만사게나. 자. 보소이. Their children highly respect his father, and he is a fun father. Did you see any bad manners like Biden's son's? 바이든 선은 콩그리쉬이오. 그리고 매너는 매너끼리 비교해야겠지요? 그만 작작하고 동포품에 돌아오게나.
FAKE NEWS! Trump is blessed with good kids. Their children highly respect his father and he is fun father. Did you see any bad manners like Biden son?